겨울 영화 / ndev(엔데브) / 네이버 블로그 다음 검색 노출 재개

2022. 1. 6. 23:52잡담

반응형
From, 블로그씨
12월의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 겨울을 배경으로 한 인상 깊은 영화가 있나요?

 

크리스마스 배경 영화라 하면, 그야 당연히 '나 홀로 집에'죠.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물어보면 100이면 100 이거라고 답할 것 같아요.

좀 더 마니악하게 들어가면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정도? 혹시 이것들 말고도 다른 유명한 크리스마스 배경 영화가 뭐가 더 있을까요?

ndev(엔데브)

'ndev'라는 블로그 지수 확인 사이트를 알게 됐습니다. 그동안 블로거들이 '준최', '최블'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것들이 뭘 기준으로 하나 싶었는데, 그게 다 이런 지수 측정 사이트에서 나름의 기준으로 '블로그 지수'를 측정하여 매기는 것이었더라고요.

자세한 측정 내용은 회원가입 후 비용을 지불해야 알 수 있다던데, 1일 체험권이 9000원밖에 안 되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하루만 가입해서 본인 블로그 지수를 확인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https://hmseo91.tistory.com/1604

 

저품질 복구되는 중 / 블랙키위 / 블로그씨 질문

저품질 복구되는 중 슬슬 블로그에 매크로 이웃 신청이 들어오거나 매크로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메일로는 블로그 광고 관련 스팸도 날아오고요. ​ 물론 매크로 행위가 좋은 아니지만, 어떻

hmseo91.tistory.com

 

그냥 키워드 검색이 목적이라면, 전에 소개했던 '블랙키위'나 다른 무료 사이트 이용해도 무난할 것 같아요.

네이버 블로그 다음 검색 노출 재개

제 네이버 블로그도 티스토리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다시 다음 검색에 노출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https://hmseo91.tistory.com/1580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

오랜만에 제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통계를 보는데, 평소 통계 내용과는 다른 요소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유입 채널에 SNS 경로가 유의미한 비율로 잡히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뭔가 해서 봤

hmseo91.tistory.com

 

티스토리와 마찬가지로 원고료 멘트를 텍스트에서 이미지로 교체한 것이 주효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