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IV] <2020 프린세스 데이> 반복 퀘스트 - <프린세스데이와 화관> NPC별 이벤트 컷신

2020. 3. 27. 16:13게임/파이널판타지14

반응형

이 글은 '2020 프린세스 데이' 이벤트의 반복 퀘스트 '프린세스데이와 화관'의 NPC별 이벤트 컷신 정리글입니다. '프린세스데이와 화관'에는 퀘스트 창의 그림에서 보이는 NPC들 전부 각각의 이야기가 진행되므로, 이벤트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여러 번 반복해서 도전해야 합니다.


1. 포포쿠리, 세세루카, 그라인파르

 

두 시스콘과 숙맥 그라인파르의 이야기입니다. 두 시스콘과 네네코의 이야기는 카른의 무너진 사원에 숨은 함정 퀘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노란 달, 아달베르타, 밀라

 

울다하의 세 명의 여성 길드마스터들의 이야기입니다.


3. 세베리안, 코코부키, 향기로운 장미

 

이번에는 울다하의 세 명의 남성 길드마스터들의 이야기네요.


4. 리리라, 파파샨

 

'리리라'는 사실 '나나모'의 가짜 신분이죠. 저는 지금까지 파판14에서 새 캐릭터를 키울 때 한 번도 울다하를 시작 도시로 선택한 적이 없고 당연히 울다하 초반 퀘스트를 진행해 본 적도 없어서 리리라의 모습을 한 나나모를 보는 게 이번이 처음이네요.


5. 세 가희(우라라, 나루미, 마샤 마카라카)

 

5-1. 우라라

 

5-2. 나루미

 

5-3. 마샤 마카라카

 

매년 프린세스데이 이벤트 때만 모습을 드러내는 것으로 보이는 세 가희입니다.


'프린세스데이와 화관'의 NPC별 이벤트 컷신은 여기까지입니다. 빅스, 웨지, 알파 그리고 꼬메가와 관련된 이벤트 컷신도 있지만, 아쉽게도 해당 이벤트는 '오메가' 스토리를 진행하지 않은 제 캐릭터로는 볼 수 없다고 하네요. 또한 세렌디피티와 해먼이 등장하는 컷신은 저번 2020 프린세스데이 이벤트 글의 마지막 부분에서 봤으니 이 글에서는 넘어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