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항원검사 / 건축학개론 / 스마트에디터 이미지 편집 기능 개선?

2022. 4. 11. 23:30잡담

반응형

신속항원검사

예시와는 다르게 저처럼 T라인이 정말 희미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잘 살펴봐야 합니다. C라인이 선명하다면 T라인이 살짝이라도 드러날 경우 양성이라고 보는 게 맞습니다.

 

 


건축학개론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건축학개론 감독이 극찬한 리뷰글이라고 베스트 글에 영화 리뷰가 올라오던데, 캡처본을 보고 너무 감명을 받아서 원본까지 찾아봤습니다.

각각 상당히 긴 내용의 글이 16개나 있지만, 한가한 때에 하루 날 잡고 읽어보면 괜찮을 것 같네요. 저도 두고 천천히 읽으려고 링크 달아놓습니다.


스마트에디터 이미지 편집 기능 개선?

 

전에 네이버 블로그 스마트에디터의 이미지 편집 기능에 대해 불평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최근 이 이미지 편집 기능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원래는 스마트에디터에서 이미지가 많이 첨부된 글을 쓰다가 이미지를 잘못 더블클릭하면 제 노트북의 연식이 오래돼서 이미지 편집 기능 로딩에만 한세월이 걸리다 보니 그냥 에디터 페이지를 새로고침해서 임시저장해 놓은 글을 다시 불러와서 글을 쓰곤 했는데요, 요즘은 이미지 편집 기능이 상당히 빠르게 로딩이 돼서 굳이 새로고침을 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뭐, 네이버가 드디어 사람들의 쌓이던 불만에 귀를 기울여서 정말로 업데이트를 한 것인지, 그냥 저 혼자 해골물을 마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