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 / FX전사 쿠루미짱 / 이웃커넥트

2021. 4. 10. 09:46잡담

반응형

파이코인

 

 

'페이코인'에 대한 내용을 찾아보다가 '파이코인'이란 코인이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파이 코인=스캠·불법 다단계 사기·개인정보 탈취 - 디스코드 위키 - 위키독

도움이 되셨다면 디스코드 서버에 들어와주세요 다단계 코인은 불법입니다다단계 보상을 명목으로 홍보를 하는 행위, 일명 "다단계 코인"은 한국에서는 유사수신행위법, 미국에서는 피라미드

ko.discord.wikidok.net

그런데 이 파이코인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채굴하는 데 돈이 드는 게 아니라서 딱히 손해 볼 것도 없고 지금은 가치가 없어도 일종의 미래 가치를 보는 앱테크로 볼 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증명되지 않은 채굴 방식으로 인해 스캠이라거나 사기라는 말도 많고 해당 코인에 대한 관련 뉴스 기사도 한 곳에서밖에 찾아볼 수 없는 등 찜찜한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도전 정신 강한 분들은 리스크를 감수하고 뛰어들 수도 있겠지만, 뛰어들기 전에 먼저 자세히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똑똑한 사람들이 사기에 더 잘 속는다는 말도 있듯이 자만하다간 크게 당할 수도 있고, 결국 자신의 책임이니깐요.

FX전사 쿠루미짱

 

Bloomberg 갤러리

미디어, Bloomberg, bloomberg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ㄴPC 버전 링크

 

Bloomberg 갤러리

미디어, Bloomberg, bloomberg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ㄴ모바일 버전 링크

혹시 최근 전자화폐 시장이 잘 나간다는 뉴스 등으로 인해 코인 같은 것에 관심이 생긴 분이 있다면, 'FX전사 쿠루미짱'이라는 만화를 추천합니다.

이 만화에서 다루는 'FX마진'은 코인과 성격도 비슷하고 위험성 역시 그에 못지않은 분야로, 아무것도 모르면서 무턱대고 하는 것은 투자가 아니라 투기라는 점을 잘 보여주고 있으므로 금융 투자 초보들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세요.

이웃커넥트

 

네이버 고객센터

이웃커넥트 위젯 설정 방법

help.naver.com

네이버 고객센터에서 네이버 블로그의 서비스 중 하나인 '이웃커넥트' 위젯과 관련한 도움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웃커넥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 찾아봤다가, 나중에 다시 찾기 쉬우려고 기록해 둡니다.

혹시 관련 내용에 관심 있는 분들은 링크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