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 리뷰] 씨그램 THE 탄산 레몬 Seagram's THE TANSAN LEMON

2021. 3. 30. 10:48음식/리뷰

GS에서 '씨그램 더 탄산 레몬'을 반값 할인해서 1000원에 팔길래 하나 사봤습니다.

원래 아무 맛 안 나는 그냥 씨그램은 별로 취향에 안 맞아서 옛날에 한 번 마셔본 이후로 다시는 안 마셨는데, 요즘 탄산음료에 대한 제 인식이 좋아져서 이런 것도 사보게 되네요.

원재료

성분 면에서는 프로필렌글리콜 외에는 확실히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되는 성분밖에 들어있지 않습니다.

영양정보

영양소 면에서도 정말 아무것도 안 들어있고요. 심지어 나트륨도 전혀 없습니다.

맛은 뭐랄까, 레몬향이 탄산수 특유의 쓴맛을 좀 가려주기는 하는데, 그냥 레몬향 나는 탄산수예요.

탄산수 좋아하는 분들은 탄산의 목 넘김이 좋고 뒷맛이 끈적함 없이 깔끔해서 좋다지만... 장점 면에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랑 다를 것도 없는 것 같고, 맛은 밀리니, 전 그냥 대체 감미료 든 애들 마실래요.

 

코카콜라음료 씨그램 더탄산 레몬 450ml

COUPANG

www.coupang.com

그래도 대체 감미료에 거부감이 있다거나 맛이 별로인 분들 입장에서는 탄산수도 좋은 선택지라는 점은 인정합니다. 직접 마셔보고 판단하세요.

여담으로 씨그램도 코카콜라의 브랜드 중 하나더군요. 역시 세계 최고의 음료수 회사답게 참 다양한 음료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네요. 대단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