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 콘 크림스프 CORN CREAM SOUP 리뷰

2021. 3. 25. 09:34음식/리뷰

오늘 리뷰할 제품은 오뚜기의 콘 크림스프입니다. '굵게 갈은 옥수수가 씹히는 부드러운 단맛의 진심을 녹여낸 스프 한 그릇'이라는군요.

원재료 및 영양정보

스탠딩 파우치 형태의 제품으로, 가루 형태가 아닌데도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먹을 때도 간편하게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므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문제는 종나!!! 달다는 겁니다.

갑자기 비속어를 써서 깜짝 놀란 분들이 있을 것도 같은데, 점잖은 용어로는 이 제품에 대한 제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도저히 불가능해서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이해 부탁드려요.

진짜 한 숟갈 떠먹자마자 움찔할 정도로 강렬한 단맛이 나는데, 가족들도 뭐 이런 맛이 나냐고 하면서 한 입 먹고 손도 안 대더군요. 멀쩡한 음식을 그냥 버릴 수도 없어서 혼자서 억지로 먹고 있자니, 하...

조금이라도 맛을 중화해보려고 빵집에서 바게트를 사 와서 곁들여봤지만... 무리데스.

게다가 하나만 샀으면 모를까, 세트가 싸다고 3개짜리 묶음 상품을 사는 바람에 고문을 3배로 받았는데요, 어찌어찌 전부 해치우기는 했지만 죽는 줄 알았습니다;;

이 수프를 초록창에 검색해 보면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전부 협찬받은 글들이라는 점에서 진짜로 이 제품을 안 남기고 끝까지 맛있게 먹은 사람이 있을지 정말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