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 크롬 브라우저 환경 지도 첨부 버그 픽스

2021. 3. 29. 10:57블로그/티스토리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 크롬 브라우저 사용 시 지도 첨부 오류 발생

요즘 크롬 브라우저 환경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쓸 때, 지도를 첨부하면 정상적으로 지도가 첨부되지 않고 블로그관리 화면으로 넘어가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이는 크롬이 아

hmseo91.tistory.com

몇 달 전부터 크롬 브라우저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에디터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지도 첨부가 안 되는 버그 때문에 지속적으로 불편을 겪고 있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관련 사항 개편 + 기타 불평들

작년 10월에 티스토리에서 수익 관련 사항을 개편했습니다. 티스토리 관리자 메뉴에 수익 관련 메뉴를 신설하여 카카오 애드핏이나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 플랫폼을 연동하여 관리 페이지

hmseo91.tistory.com

운영진 측에서도 이 문제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해가 넘어가도 문제가 고쳐질 기미가 안 보여서 반 포기 상태였는데, 어느새 이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정확히 언제부터 버그가 고쳐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2021년 3월 14일 기준으로 크롬 브라우저 환경에서 지도 첨부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만, 버그가 고쳐진 것은 정말 환영할 일이지만, 문제가 해결되는 데 시간이 한참 걸렸다는 것은 별로 좋은 일은 아닌 것 같네요.

또한 이런 좋은 패치를 했으면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 등지에 공지라도 띄워서 사람들에게 알려주면 좋을 것 같은데, 왜 잠수함 패치를 했을까요?

하여튼 간에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해서 긍정적인 소식을 전했는데요, 앞으로도 안 좋은 얘기보다는 계속 좋은 얘기만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