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커피] 덴마크 커핑로드 - 블랙 아메리카노

2020. 12. 15. 10:49음식/리뷰

반응형

전에 말한 적 있다시피 카페인에 약해져서 커피를 잘 안 마시다 보니 편의점 커피 리뷰도 한동안 뜸했는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커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마신 편의점 커피는 '덴마크 커핑로드'의 '블랙 아메리카노'입니다.

COFFING ROAD

'덴마크 커핑로드'는 참치캔의 대명사인 '동원참치'나 '스누피 커피우유'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유어스 더 진한 커피'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동원 F&B'에서 론칭한 브랜드인데요,

콰트로 커피 추출액 사용

이 커핑로드의 '블랙 아메리카노'는 콜롬비아, 브라질, 과테말라, 온두라스 4개국에서 생산된 커피 원두를 하나로 합쳐 최적의 밸런스를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350ml(15kcal), 총 카페인 함량 230mg

가격은 CU에서 2200원인데, 1+1 이벤트 덕분에 2개를 살 수 있었습니다.

원재료
영양정보 성분표

냄새는 평범한 편의점 커피 향이고, 맛은 약간 상큼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산미가 너무 약하지도 않고 너무 강하지도 않게 적절한데, 과일향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혹시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그런 걸지도?

 

[커피] 아카페라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오늘 리뷰할 제품은 '빙그레'의 '아카페라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입니다. 후, 이름 한번 길군요. 영양성분표는 위와 같습니다. 아메리카노에 영양성분표는 별 의미 없겠지만요. 여담으

hmseo91.tistory.com

전에 리뷰한 커피 중에서는 '아카페라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예가체프'가 이 맛과 가장 비슷한 것 같은데요, 못 만든 커피의 신맛과는 구별되는 산뜻한 산미가 느껴지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 아티제 리치블랙커피

이번에 리뷰할 커피는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입니다. 굳이 리뷰하려고 산 것은 아니고, 항상 그렇듯이 1+1에 2500원이라서 산 것일 뿐입니다. 총 카페인 함량은 253mg으로, 상당히 많습니다. 용량이

hmseo91.tistory.com

하지만 개인적으로 편의점 커피 중에서는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를 이길만한 커피는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이게 보이면 이거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