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돈가스 맛집 은화수식당

2020. 8. 8. 12:48음식/리뷰

반응형

제 생각에 숭실대 근처 최고 돈가스 맛집은 '은화수식당'입니다. 돈가스 외에 카레도 맛있기는 한데, 뭔가 카레 양에 비해서 밥 양이 적고 구성이 심플하기에 허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좀 애매하네요. 경양식 카레 맛을 보고 싶다면 추천할 만하지만, 돈가스가 더 맛있으니 돈가스 맛집이라고 하도록 하죠.

 

물론 돈가스도 특별할 건 없지만, 단순 분식집 스타일이 아니라 숭실대 근처에서 유일한 전문 경양식 스타일이라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아서 자주 먹기에는 주저된다는 점이 있기는 하지만요.

 

수제함박스테이크 - 8000원

그래도 제대로 된 햄버그 스테이크를 먹고 싶다면 매우 추천! 개인적으로 베이크드 빈즈를 좀 더 많이 주면 어떨까 싶지만 햄버그의 퀄리티는 구웃~ 베뤼 구웃~

 

반반돈가스 - 8000원

돈가스도 맛있습니다. 돈가스 위의 파인애플이 이 집의 유니크한 점인데요, 돈가스 메뉴 구성에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곳은 이 집밖에 못 본 것 같습니다.

햄버그와 돈가스 양쪽 다 맛이 좋습니다. 일행이 있으면 각각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 먹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여담으로 가쓰오부시 국물? 우동 국물? 정확히 어떤 이름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일반적인 미소 장국보다 이게 더 좋더라고요. 맑은 국물이 기름기를 씻어내리는 느낌이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