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 - 국물 떡닭세트 후기

2020. 8. 8. 12:03음식/리뷰

반응형

떡볶이는 먹고 싶은데 직접 사러 나가기는 귀찮고, 배달 서비스를 하는 프랜차이즈형 떡볶이는 프리미엄화됐다는 명목으로 비싸고 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떡볶이와 치킨을 같이 주는 '걸작떡볶이'에서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뭘 주문할까 하다가 심플하게 대표 메뉴인 '국물떡닭순살세트'를 주문! 떡볶이 국물이 푸짐합니다.

 

가격은 국물떡닭세트 기본 20000원, 중국당면 추가에 2000원,

 

모짜렐라치즈 추가로 3000원, 배달비 2000원 해서 총 27000원이네요.

 

맛은 굿! 개인적으로 밀떡보다 쌀떡을 더 좋아하는데요, 밀떡인지 모르고 주문했는데도 만족했습니다. 보통 밀떡하면 미끌미끌하고 밀가루 냄새가 강해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여기 밀떡볶이는 그런 단점들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좋네요.

 

매운 정도는 중간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딱이었습니다. 순한맛으로 주문했으면 너무 심심했을 듯. 메추리알 들어있는 것도 개취에 딱 맞았습니다.

 

치킨은 무난한 순살 프라이드치킨이다 싶었는데, '걸작순살치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최근 먹은 프라이드치킨 중에 제일 맛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양념소스와 크림소스? 마요네즈소스? 안 찍어 먹고 그냥 치킨만 먹는 게 훨씬 맛있을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소스를 찍어 먹고 싶다고 한다면, 차라리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게 더 잘 어울릴 것도 같네요.

 

치킨무랑 단무지가 동봉되지만, 떡볶이랑 치킨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이것들이 딱히 필요 없을 정도로 전혀 느끼하지 않고 궁합이 잘 맞네요.

 

결론적으로 제 평가는, '재주문의사 매우 있음'이라고 내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