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보스전 낑엘 버그 막혔습니다

2020. 5. 9. 16:4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보스전' 모드가 4월 18일에 열리고 딱 2주 만인 5월 2일부터 4일 동안 또 개최됩니다. 저번에는 2달 넘게 텀을 두길래 보스전을 더 이상 열지 않을 건가 생각도 들었는데, 이번에는 웬일로 빨리 열었네요. 그래서 바로 한판 플레이했습니다.

 

그런데 같이 플레이한 엘 프리모의 상태가 이상하네요. 보스는 안 치고 뭘 하는지?

 

https://hmseo91.tistory.com/634

 

[브롤스타즈] 보스전 낑엘 버그

이번에 보스전 모드가 열렸을 때 버그를 통해서 보스를 쉽게 깨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물론 이전처럼 이렇게 정석적인 방법으로 클리어를 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만, 0:56부터 '낑엘'이라고, 저런 식으로 엘 프리..

hmseo91.tistory.com

사실 저번에 보스전이 나왔을 때 '엘 프리모'의 '보충제 수플렉스' 가젯을 사용해 로보 보스를 지형에 끼게 만드는 버그가 있었는데요, 그것을 실행하려고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엘 프리모가 모르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https://cafe.naver.com/brawlstars/514214

 

브롤스타즈(Brawl Stars) 2...

즐거움이 별처럼 쏟아진다! <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2020년 4월...

cafe.naver.com

해당 버그가 이미 픽스된 지 오래라는 것입니다. 4월 29일 점검 때 '보스전에서 로보 보스가 끼는 문제'를 고쳤는데, 저 엘 프리모는 그 사실을 몰랐나 보네요. 그렇게 공공연한 버그를 슈퍼셀이 인지하지 못하고 바보처럼 다시 보스전을 낸 것이라고 생각한 것일까요? 흠..

 

그래서 혹시나 저 사람처럼 버그 픽스된 줄 모르고 계속 낑엘을 시도하는 사람이 더 있을까 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브롤스타즈처럼 수시로 패치를 하는 게임을 할 거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노트 올라오는 것 보고 제발 아만보짓 좀 하지 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