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브롤마스터 전적 초기화 + 4월 정산

2020. 5. 11. 21:1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평소처럼 브롤스타즈에 접속했다가, 브롤마스터 5월 경쟁이 시작되었다는 뉴스가 떠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뭔 소린가 싶어 브롤마스터에 들어가 봤더니 전적이 초기화되었네요.. 아무래도 한 달마다 기록이 초기화되는 것 같은데, 한 달은 너무 짧지 않나요? 매달 주는 보상 때문에 기록 초기화를 한 것 같은데, 기록이 어느 정도 쌓여야 자신의 전반적인 플레이 성향을 알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에서 초기화 텀이 좀 더 길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는 4월 정산 내용입니다. 거의 득템 기록이지만요.

 

4월 챔피언십 챌린지 결과는 9승 4패.

 

제시 가젯 '점화 플러그' 획득.

 

리코 스타 파워 '슈퍼 통통탄' 획득.

 

팸 21랭크 달성.

 

미스터 P 20랭크 달성.

 

4월 14일 파워 플레이 시즌 종료 보상.

 

모티스 쓰지도 않는데, 파워 포인트 다 모았다는 게 짜증 나서 찍은 스샷입니다. 쓰지도 않는 놈이 다른 브롤러들 포인트를 다 뺏어가서, 진작에 파워 9레벨 찍었어야 하는 애들이 9레벨 찍기 직전 상태인 게 한둘이 아니네요.

 

'코인, 코인, 코인' 특별 상품. 코인은 항상 부족합니다.

 

아마 언더독 상태로 힘들게 승리한 것이 기뻐서 찍은 스샷입니다.

 

포코 가젯 '소리굽쇠' 획득.

 

4월 20일 시즌 종료 보상.

 

엠즈 20랭크 달성.

 

4월 28일 파워 플레이 시즌 종료 보상.

 

진 가젯 '요술 램프 폭발' 획득.

 

5900원짜리 골든 위크 한정 상품을 사니까, 이번에는 12000원짜리 한정 상품이 뜨네요. 냉큼 질렀습니다..

 

파이퍼 스타 파워 '매복' 획득.

 

보 스타 파워 '독수리의 눈' 획득.

 

제시 스타 파워 '쇼키' 획득.

 

메가 상자를 이번 골든 위크에만 여덟 개나 열었는데, 샌디는 코빼기도 안 보이네요. 흐구흐구

 

그런데 12000원짜리 사고 나니까 이번에는 37000원짜리가 뜨네요? 작작 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