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notes - 손글씨 오류 수정 안됐습니다

2019. 12. 6. 12:09잡담

반응형

https://hmseo91.tistory.com/323

 

Samsung notes - 손글씨 오류 핫픽스

삼성 갤럭시 탭 S3를 2년 전쯤에 산 이후로 삼성의 필기 앱인 'Samsung Notes'를 사용해서 필기를 하고 있습니다. 삼성 노트의 전신인 'S노트'와 비교하면 불편한 점도 많다고 하지만, 저는 처음부터 이 앱을 사용..

hmseo91.tistory.com

전에 삼성 노트 앱의 손글씨 오류가 핫픽스되었다는 내용의 글을 썼는데요, 그 이후로 앱을 사용하다가 다시 이 오류에 걸려서 쓰던 필기를 전부 날려버렸네요. 추가 조치가 이뤄지기 전까지는 손 필기하다가 필기 내용 다 날려 먹지 않으려면 삼성 노트 앱은 당분간 봉인해 놓아야겠네요.

삼성 노트 외에 정 사용할만한 앱이 없다면, 위에 링크한 글에서 손글씨 오류가 있는 와중에도 삼성 노트 앱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기술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2달 넘게 똑같은 버그로 고생하는 것에 질려서 삼성 노트 앱으로는 기존 필기 확인이나 하고 앞으로는 필기할 때 S노트 앱을 사용하려고요.. 삼성 노트에 비해서는 하위 호환이지만 그냥 필기용으로는 이것도 무난하니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