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 리뷰]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THE ARTIST MARSHMELLO'S LIMITED EDITION

2022. 10. 28. 15:37음식/리뷰

반응형

오랜만에 리뷰하는 음료수는 스타더스트에 이은 코카콜라의 두 번째 콜라보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입니다.

마시멜로는 이미 단종되고 세 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드림월드가 출시된 상태에서 좀 많이 늦은 리뷰네요ㅎㅎ...

이 음료의 재미있는 점은 이름에 마시멜로라고 크게 적혀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시멜로 맛이 나는 건 아니라는 겁니다.

다프트 펑크가 생각나는 컨셉의 마시멜로라는 DJ랑 콜라보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뭐... 앞의 제품이었던 스타더스트도 맛 자체는 우주하고 전혀 연관성이 없었으니까 상관없으려나요.

원재료 및 영양정보
 
 

얘는 음료 색깔도 그냥 콜라처럼 검은색이라서 딱히 비주얼적으로도 별거 없어서 따로 안 찍었습니다.

 
 

맛은 딸기+수박향이라는데, 개인적으로는 옛날에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팔던 씨씨나 우주별 캔디가 생각나는 느낌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먹기 전에는 컬러가 하얀색이길래 밀키스나 암바사 같은 색이랑 맛을 기대했는데 전혀 아니었다는 겁니다. 나온다고 한참 전부터 소문이 돌던 밀키스 제로는 대체 언제쯤에나 출시되는지!!

https://hmseo91.tistory.com/1770

 

[음료수 리뷰]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최근 유행하는 'Coca-Cola ZERO SUGAR Stardust LIMITED EDITION'입니다. 제품 이름은 '우주먼지'에, 맛은 '우주 맛'이라고 하고, 그림은 뭔가 밤하늘을 표현한 듯한 느낌의 묘한 제품인데요, 이상하기는 해도

hmseo91.tistory.com

 

그래도 이 마시멜로 제품 자체는 나쁘지 않고, 뭣보다 코카콜라 측에서 제로 버전으로 계속 여러 시도를 해준다는 건 참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