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실화? 짱구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 리뷰

2022. 10. 10. 11:09음식/리뷰

반응형

CU에 들러서 요즘은 신상 아이스크림이 뭐가 있나 보다가 '초코비 모나카'가 있길래 바로 집어 들었습니다.

그런데 사서 계산대에 올려놓자마자 계산해 주시는 분이 4000원인데 괜찮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영양정보

마침 CU 5000원짜리 쿠폰이 생겨서 간 거다 보니 그냥 쿠폰하고 맞바꾸는 셈 치고 사기는 했지만, 고급화 전략 제품도 아닌 것 같아 보이는데 이렇게 비싸다니...

원재료

위 글을 보면 2017년에 쓰인 내용이기는 하지만, 일본에서는 89엔이었다는데 한국에서는 4000원이라, 물 건너 오는 비용이 붙는 건 이해하지만 좀 너무하네요.

제품 자체는 전형적인 모나카 아이스크림입니다.

속에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는데, 달달하고 진한 맛이 맘에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맛 없이 전부 진한 초코다 보니 2/3 정도 먹었을 때쯤부터 물리는 것도 같았는데, 그래도 초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싫어할 사람 없을 겁니다.

하지만 역시 4000원이라는 가격이 걸림돌입니다. 가격만 좀 착했다면 종종 사 먹을 것도 같은데, 아쉽네요.

캐릭터 라이선스 비용이 높아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짱구가 인기 캐릭터인 건 인정하더라도 이렇게 비싸게 파는 게 맞는 전략인지는 의문이네요.

물론 제가 식완 쪽에 아는 게 없어서 잘못 생각하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팬심이라고 해도 이 작은 스티커 모은다고 4000원씩 지른다? 25종류나 있고 중복을 피하는 것도 불가능할 텐데?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