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의집 운영시간 변경 / 대화가 필요해 / 코카콜라 스타더스트

2022. 5. 20. 08:43잡담

반응형

헌혈의집 운영시간 변경

아무 생각 없이 주말에 헌혈하러 갔더니 운영시간이 끝났다고 해서 헌혈을 못했습니다.

원래도 항상 저녁 먹기 전에 들려서 헌혈을 했는데 갑자기 왜 안 되나 싶어서 알아보니, 작년 10월 1일부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헌혈의집이 18시까지밖에 운영을 안 하도록 변경되었더라고요.

전 주중에는 피곤하거나 시간이 없어서 쉬는 날 헌혈을 하는 편인데, 저 같은 사람들은 앞으로 헌혈을 하기가 힘들어졌네요. 안 그래도 혈액 수급량이 부족하다고 계속 문자가 날아오던데, 이렇게 해도 되는 건지 모르겠군요.

혹시 주말에 헌혈할 생각이라면 참고하세요.

 


대화가 필요해

대화를 합시다.

모든 문제는 사람들이 대화를 안 해서 일어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물론 대화를 해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도 있겠지만, 그것들도 대화로 풀 수 없을 정도로 문제가 커지도록 해결을 미뤄서 그렇지, 처음으로 거슬러 올라가 본다면 진작에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었던 문제였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코카콜라 스타더스트

https://hmseo91.tistory.com/1770

 

[음료수 리뷰]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최근 유행하는 'Coca-Cola ZERO SUGAR Stardust LIMITED EDITION'입니다. 제품 이름은 '우주먼지'에, 맛은 '우주 맛'이라고 하고, 그림은 뭔가 밤하늘을 표현한 듯한 느낌의 묘한 제품인데요, 이상하기는 해도

hmseo91.tistory.com

 

저번에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마시고 캔에 그려진 그림을 어디서 많이 봤다 싶어서 한 달 넘게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어디서 봤는지 생각났습니다.

바로 제 핸드폰 배경화면이었습니다.

맨날 들고 다니는 핸드폰 배경화면인데도, 너무 익숙해서 그랬던 건지 눈치를 못 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