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링의 중요성 / 풍경 변화 /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주문

2022. 5. 27. 23:26잡담

필터링의 중요성

확실히 요즘은 유튜브 영화 리뷰 채널이나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들을 통해 해외에도 저질 영화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필터링 없이 날것 그대로 보여주는 요즘과는 달리 정보를 제한적으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던 예전에는 저런 선입견을 가지는 것이 당연했던 것 같습니다.


풍경 변화

요즘 들어 길거리를 다니다가 원래 있던 가게가 사라지고 새 가게가 들어서는 것을 보면 뭔가 싱숭생숭한 기분이 듭니다.

가본 적 있는 가게는 물론이고,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가게가 없어져도 괜히 그런 느낌이 드는데, 가을도 아니고 봄에 왜 이렇게 센치한가 싶네요.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주문

저번에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의 그림에 대해서 얘기를 하고 다시 한번 스타더스트를 마셔보고 싶어서 편의점들을 돌아다녀 봤는데, 알고 보니 이게 기간 한정 제품이라서 더 이상 오프라인에서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https://link.coupang.com/a/m8UDn

 

코카콜라 스타더스트 355ml x 12개

COUPANG

www.coupang.com

 

그나마 인터넷에서는 팔고 있던데, 한정판이라서 그런지 할인 같은 거 전혀 없는 가격으로 팔고 있습니다.

전에 한 번 사 먹어봤을 때 그렇게 맛있는 것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생각난 김에 주문했습니다.

 

https://hmseo91.tistory.com/1770

 

[음료수 리뷰]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최근 유행하는 'Coca-Cola ZERO SUGAR Stardust LIMITED EDITION'입니다. 제품 이름은 '우주먼지'에, 맛은 '우주 맛'이라고 하고, 그림은 뭔가 밤하늘을 표현한 듯한 느낌의 묘한 제품인데요, 이상하기는 해도

hmseo91.tistory.com

 

맛은 뭐, 특유의 향에 뒷맛은 달달합니다. 시중에서 일반적으로 찾을 수 있는 제로 탄산음료 맛에 질렸다면, 기분 환기 느낌으로 괜찮을 겁니다.

여담으로, 이거 마시다 보니 생각났는데, 콜라는 마시고 나면 일정 시간 동안 이빨이 꺼끌꺼끌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안 그러더군요.

제로 콜라 종류는 다 안 꺼끌꺼끌해지는 것 같은데, 당분이 들어 있지 않아서 그랬던 건가 싶기도 하고, 또 생각해 보면 사이다는 당분이 들어 있어도 안 꺼끌꺼끌해진 것 같기도 한데... 아, 헷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