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 리뷰] pepsi. ZERO SUGAR LIME FLAVOR 355ml

2021. 5. 23. 11:41음식/리뷰

반응형

편의점에 가면 항상 펩시 제로 슈거 500ml 페트병 제품밖에 안 보였는데, 펩시 제로가 새로 출시된 이후 확실히 인기가 있다는 게 증명됐는지 355ml짜리 캔 제품도 들여왔습니다.

정가로는 하나에 1600원인데, 1+1 할인을 하더군요. 1+1 성애자인 저는 당연히(?) 유혹을 참지 못 하고 바로 구매!

영양정보
원재료 함량

구성 면에서는 용량만 다를 뿐 페트병과 같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요.

 

[음료수 리뷰]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pepsi zero sugar - 펩시 제로콜라

2021년 1월 1일부터 펩시에서 제로콜라 제품을 출시한다고 해서 많이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CU 편의점에서 제품을 발견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예전에 펩시 넥스라는 제로콜라 제품이 판

hmseo91.tistory.com

딱히 추가로 코멘트할 거리는 없네요. 전에 말했듯이 강렬한 라임 향이 독특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입니다.

 

펩시 제로슈거 / 애드픽 / 코털

펩시 제로슈거 얼마 전에 펩시 제로콜라를 한 박스 주문했습니다. 펩시 제로 한 박스 주문 [직영] 롯데칠성 펩시제로 500ml 펫 18입 :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스토어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스토어] 롯

hmseo91.tistory.com

코카콜라 제로를 밍밍해서 싫어하는 사람도 펩시 제로는 향이 진해서 좋아할 수 있겠지만, 반대로 맛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죠.

여담으로, 요즘 제로칼로리 음료수가 뚱캔 제품으로도 여럿 나와서 자주 마시고 있는데요, 옛날에는 그냥 캔에 비해 뚱캔이 한 번에 마시기에는 양이 많아서 별로였는데, 자주 마시다 보니 이것도 익숙해지더군요.

문제는 뚱캔에 익숙해진 바람에 잘못해서 당분 든 음료수에 맛을 들인다면 순식간에 돼지가 될 수 있다는 잠재적 위험성에 노출됐다는 점입니다. 그런 일 없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