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불모의 땅 카드깡

2021. 4. 14. 10:50게임/하스스톤

반응형

불모의 땅 카드팩 43개를 사서 카드깡을 했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불꽃눈 모드레쉬!

영능 법사보다는 주문 법사가 훨씬 흥하고 있는 것 같지만, 이걸로 전에 얻은 바르덴 던그래스프와 합쳐서 마법사 전설 둘 다 뽑았다는 점에서 만족합니다.

카리엘 롬!

이렇게 43팩을 깐 결과, 전설은 겨우 2장 얻었습니다... 뭐, 바로 전에 1팩 2전설 나온 것과 합치면 나쁜 결과는 아닌 것 같지만요.

흐, 카드깡을 하다 보니 뭔가 업적 달성된 게 많습니다.

불모의 땅 성기사 수집가

불모의 땅 마법사 수집가

불모의 땅 악마사냥꾼 수집가

불모의 땅 도적 수집가

불모의 땅 드루이드 수집가

불모의 땅 사제 수집가

불모의 땅 주술사 수집가

불모의 땅 흑마법사 수집가

호드를 위하여!

불모의 땅 중립 수집가

불모의 땅 전설 수집가

불모의 땅 사냥꾼 수집가

업적 확인하고 대규모 마력 추출을 하려고 하니 중복 전설이 두 개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 중 하나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하나 더 지급받은 늙거멀인데, 나머지 하나가 뭔지를 모르겠네요.

일일이 확인하기는 귀찮은데, 혹시 중복 전설 쉽게 찾는 검색 조건식 아시는 분 없나요?

일단 가루는 충분하니 마력 추출은 다음에 하기로 하고, 열광의 덱이랑 퇴화의 화살, 에펙시스 폭발이나 만들어서 주문 법사 덱을 만들었습니다.

다크문 마법사 수집가 업적은 드디어 완벽하게 달성했군요.

등급전 돌리는데, 게돈 체력이 7이네요?! 뭐가 많이 바뀌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하나하나 기억을 하지는 못하다 보니,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2연속 골드로 시즌을 마무리했지만, 여전히 추가 별은 10개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시즌을 얼마나 골드로 마무리해야 추가 별 개수가 줄려나요?

불모의 땅 식수대

비전의 대가

플레이하다 보니 업적을 새로 달성하는 게 많습니다.

대포전문가 스마이드!

이걸로 성기사 전설도 두 개 다 획득했습니다. 거기다 둘 다 실전형으로도 쓸만해 보여서 더욱 만족!

불모의 땅 성기사 수집가 최종 완료!

에테리얼 창조술사, 얘가 현역이 된 데다가 체력이 4라니... 너무 생소하군요.

2021년 4월 5승 보상 '코발트 금고' 뒷면을 획득한 스샷을 마지막으로 오늘 글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