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순간가속의 독, 이세라 갈갈

2021. 4. 3. 10:31게임/하스스톤

반응형

하스스톤에 클래식 모드를 포함한 여러 가지가 업데이트돼서 접속했었는데, 안 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서 다시 접속했습니다.

바로 '순간가속의 독' 마력 추출하기!

'이세라'도 '꿈의 여왕 이세라'가 만들어지면서 '꿈 카드'가 변경돼서 공짜로 갈 수 있다길래, 주저 없이 갈갈!

혹시 황금 이세라가 떠서 대박이 터질 수도 있지 않을까 해서, 앞서 받았던 황금 오리지널 팩도 개봉해 봤습니다.

어림도 없지, 흰흰파흰흰!

황금 카드 팩 깐 김에 남은 카드 팩들도 까다가 무작위 뒷면 메커니즘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바로 연속으로 카드깡을 해도 뒷면이 계속해서 바뀐다는 겁니다.

 

하스스톤 - 무작위 뒷면 메커니즘

2019.4.18 작성 글 2019년 3월 15일 패치로 무작위 뒷면 기능이 생겼죠. 패치가 됐다는 것을 알고 바로 무작위 뒷면을 설정하기는 했는데, 사실 인게임에서 매판 뒷면이 바뀌기는 하지만 막상 제 카드

hmseo91.tistory.com

분명 예전에는 연속으로 카드깡을 하면 무작위 뒷면을 설정해도 하나의 뒷면만 나왔는데, 이게 어느새 패치가 됐었군요. 아주 좋은 패치네요.

카드깡하고 바로 하스를 끄기는 아쉬워서 전장 한 판 돌렸더니, 이번에 추가된 신영웅인 사울팽이 보입니다. 영능은... 구려 보이네요. 실제로 구린 거 맞죠?

구린 영능의 사울팽을 뒤로하고 황금 노미 만들어서 재미 좀 봤습니다.

근데 필드 하수인들 머리 위에 이상한 라벨 같은 게 붙어있던데, 뭘까요? 또 버그?

3명 남은 시점에서 갑자기 '아제로스 제일의 축제' 업적 달성이라네요.

시체한테 사망한 조지ㄷㄷ

1등은 했지만, 조지 때문에 노잼승...

그래도 이기는 건 꿀잼이지만요.

실라스 다크문 처음 나왔을 때는 그냥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 입장권 확률이 버프되니까 확실히 좋군요. 초반에 입장권 하수인들로 버티면서 빠르게 상점 업해서 5성에서 입장권으로 노미 발견한 덕분에 오랜만에 행복전장했습니다.

하여튼 간에 이 글의 핵심은 순간가속의 독이랑 이세라 지금 갈면 신비한 가루 온전히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잊지 말고 갈아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