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딸기 샌드위치

2021. 1. 6. 21:33음식/리뷰

반응형

딸기 샌드위치는 언젠가부터 겨울만 되면 편의점에서 보이게 된 상품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편의점에서 딸기 샌드위치를 팔고 있습니다.

영양정보

딱 이 시즌에만 팔다 보니, 제철(?) 음식 먹는다는 느낌으로 매해 사 먹게 되었습니다.

성분

특별히 맛있는 건 아닌 것 같은데도, 의외로 인기가 많아서 제품 진열란에 상품이 있는 모습을 보기가 상당히 힘들다는 게 신기합니다. 심지어 올해는 딸기 샌드위치 예구 시즌까지 있었을 정도...

뭐, 별로 맛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저도 사 먹는 만큼 인기가 없는 게 이상한 일인지도 모르겠네요.

가격은 제품 하나에 2500원으로, 샌드위치 하나에는 설향 딸기 4개가 들어있으며 그 외에는 생크림에 요거트 파우더를 더했다고 합니다.

딸기가 4개라고는 하는데 반쪽짜리다 보니, 합쳐서 딸기 2개가 들어있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생크림은 핑크빛기가 도는 걸 봐서 딸기 생크림을 사용한 것 같은데, 생크림의 단맛이 전체적으로 맛을 주도합니다. 생크림 맛이 세서 딸기맛은 특별히 두드러지지 않고 그냥 상큼함을 담당하는 정도입니다.

이것과 비슷한 음식을 떠올려보자면 딸기 올린 생크림 케이크 정도가 생각나기는 하는데, 빵 부분은 케이크가 앞서고 크림 부분은 샌드위치가 앞서는 느낌입니다.

크기가 많이 크지는 않아 식사 대용으로는 좀 부족할 것 같고, 출출할 때 달달한 간식으로 먹기에 적절한 양입니다.


 

 

[편의점] CU 딸기 샌드위치 - 서울우유 딸기샌드

[편의점] GS25 딸기 샌드위치 딸기 샌드위치는 언젠가부터 겨울만 되면 편의점에서 보이게 된 상품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편의점에서 딸기 샌드위치를 팔고 있습니다. 딱 이 시즌에만 팔다 보

hmseo91.tistory.com

CU의 딸기 샌드위치 제품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