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10 청포도

2021. 1. 9. 09:45음식/리뷰

이번에 마신 음료수는 미닛메이드의 스파클링 10 청포도 맛입니다. 가격은 1+1에 1300원이에요.

재미있는 점은, 1+1이라서 대충 산 건데, 이거 제로 슈거 제품이더라고요.

제로칼로리 제품은 아니지만 당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아주 저칼로리인 제품이죠.

원재료 및 영양정보

맛은 한 마디로 말해 싱거운 포도 탄산음료 맛입니다. 제로 슈거라서 가볍기는 한데, 일반적인 과일 맛 음료수를 기대하고 샀다면 이게 뭐냐 싶은 맛일 겁니다.

제로칼로리 음료수를 자주 마시는 제 입장에서 봐도 많이 싱겁습니다. 기름진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음료의 약한 맛을 음식이 커버해 주고 당분이 없어 뒷맛이 깔끔한 건 좋지만, 이것만 단독으로 먹기에는 좀 아니에요.

같이 1+1으로 산 스파클링 사과는 그냥 달달한 음료수인데, 이것만 제로 슈거 제품이라... 모르는 사람은 낚시를 당할 수도 있는 문제인 것 같은데, 제로 슈거 마크를 저렇게 작게 표시하지 말고 좀 더 큼직하게 표시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제로 슈거 음료수 옵션이 늘어났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또한 가격 대비 양도 많아서 가성비도 좋으니, 일단 1+1 이벤트 끝나기 전까지는 탄산이 필요하면 이것만 찾을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미닛메이드도 코카콜라의 브랜드 중 하나더군요. 여윽시 음료수계의 초 대기업... 유명한 음료 브랜드다 싶으면 다 코카콜라 거네요.


 

 

[편의점]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

[편의점]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10 청포도 이번에 마신 음료수는 미닛메이드의 스파클링 10 청포도 맛입니다. 가격은 1+1에 1300원이에요. 재미있는 점은, 1+1이라서 대충 산 건데, 이거 제로 슈거 제

hmseo91.tistory.com

청포도 맛에 이은 사과 맛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