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네이버 게임 포스트 에디터(작가), 시리즈 정리 - 2

2021. 1. 2. 13:42게임/리뷰&소개

반응형

추천 네이버 게임 포스트 에디터(작가), 시리즈 정리 - 1

'네이버 포스트'는 네이버에서 주력으로 미는 콘텐츠 생산용 플랫폼으로, 대개의 콘텐츠 생산 플랫폼이 그렇듯이 네이버 포스트에도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 생산자들과 저질의 콘텐츠 생산자들

hmseo91.tistory.com

저번 시간에 이어서 괜찮은 게임 포스트를 정리하겠습니다.

5. 김데위

김데위 : 네이버 포스트

콘텐츠 구성을 무단 도용하실 생...

m.post.naver.com

'김데위'님은 네이버 게임판 최초로 10만 팔로워를 달성한 에디터로, 네이버 게임판을 지금의 위치로 끌어올린 일등공신이라고 할 수 있는 분입니다.

몇 년 전 진행하던 시리즈인 '데위의 이슈 피클'이 초창기 네이버 게임판의 인기를 견인했는데요, 데위님이 입대를 하면서 시리즈 연재가 끝나 아쉬웠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전역 이후에는 '김데위 이슈피클+'로 기존의 이슈 피클 시리즈를 리뉴얼하였으며 그 외에도 높은 퀄리티의 다른 시리즈들도 연재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데요, 제 관심사에 맞는 게임계 전반의 이슈를 다루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에디터입니다.

6. 도현성

도현성 : 네이버 포스트

신작을 포함한 종합적인 게임 콘...

m.post.naver.com

'도현성'님은 신작을 위주로 종합적인 게임에 대한 리뷰를 하는 리뷰 전문 에디터였습니다.

과거형으로 말한 이유는 도현성님이 2019년 중반 취업을 한 이후로 포스트에 새로운 글을 올리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카카오TV에서 가끔 방송을 키신다고는 하나 아무래도 네이버 포스트에서의 활동은 더 이상 기대하기 어려울 듯합니다.

도애니 DO animation

크리에이터 팀 디오의 컨텐츠 제작소

www.youtube.com

참고로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웹애니메이션 '도애니'가 도현성님이 운영하는 채널이라고 하니, 이 분의 스타일이 어떤지 알고 싶다면 확인해보세요.

7. 네오필

네오필 : 네이버 포스트

■ 종합 게임 에디터 ■ 문의:&...

m.post.naver.com

'네오필'님은 게임 관련 소식을 다양하게 다루는 종합 게임 에디터입니다.

단체가 아닌 개인 에디터로서는 정말 놀라운 수치인 16만이 넘는 엄청난 수의 팔로워를 거느린 에디터로, 단순 글쟁이로서는 가히 최고 수준의 인기를 가진 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파판14를 메인 주제로 다룬다는 점에서 멸종위기동물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저런 엄청난 인기도를 보면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질까 봐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네오필님은 전반적인 게임계 소식을 다루기는 하지만 서브컬처 장르 위주의 글을 자주 쓰기 때문에 그쪽 계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한 분 한 분 소개를 하는 게 은근히 시간을 많이 잡아먹네요. 시리즈가 길어질 것 같습니다.

추천 네이버 게임 포스트 에디터(작가) 정리 - 3

추천 네이버 게임 포스트 에디터(작가), 시리즈 정리 - 2 추천 네이버 게임 포스트 에디터(작가), 시리즈 정리 - 1 '네이버 포스트'는 네이버에서 주력으로 미는 콘텐츠 생산용 플랫폼으로, 대개의

hmseo91.tistory.com

 

반응형

'게임 > 리뷰&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 네이버 게임 포스트 에디터(작가) 정리 - 3  (0) 2021.01.10
DeepAbyss  (0) 2021.01.05
추천 네이버 게임 포스트 에디터(작가), 시리즈 정리 - 1  (0) 2020.12.27
No2g  (0) 2020.12.22
에일리언 하이브  (0) 2020.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