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18.6 패치 적용 - 결투 모드 추가, 위대한 제피르스 전장 합류, 환기·솔라리안 프라임 너프, 실라스 다크문 무료 지급

2020. 10. 26. 10:49게임/하스스톤

반응형
 

18.6 패치 노트

18.6 패치가 적용되면 결투: 사전 체험, 광기의 다크문 축제 예약 구매, 전장 업데이트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playhearthstone.com

2020년 10월 23일, 하스스톤에 18.6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먼저 새로운 모드 '결투'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 하스스톤 결투를 소개합니다!

결투 모드에서 미궁을 탐험하는 재미와 긴박감 넘치는 대전의 짜릿함을 모두 만나보세요!

playhearthstone.com

결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제 대전 모드를 제외하고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가 세 종류나 되네요.

결투는 그냥은 플레이할 수 없고,

'광기의 다크문 축제 대형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사전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11월 13일까지 기다리세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새로운 모드가 나온 것은 좋지만, 하스스톤 유저들이 너무 여러 종류의 모드로 분산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되네요. 이전에 전장이 출시됐을 때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들이 많이 유입되어 별로 그런 부작용이 없었던 것일까요?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 광기의 다크문 축제를 소개합니다!

돌아온 고대 신이 다크문 축제에서 날뛰고 있습니다!

playhearthstone.com

11월 18일에는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그에 앞서 다크문 축제의 창립자이자 단장인 '실라스 다크문'을 먼저 인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 게임에 접속만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죠.

또한 '광기의 다크문 축제 대형 묶음 상품'을 88000원에 팔고 있는데요,

그게 비싸다 싶으면 44000원짜리 '광기의 다크문 축제' 상품을 사도 됩니다.

'크툰의 눈' 카드 뒷면도 팔고 있네요.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 팩을 예약 구매하면 획득할 수 있었던 뒷면인데, 없다면 지금 놓치지 말고 사 놓으세요.

 

하스스톤 진척도 및 보상 시스템 개편

업적, 프로필 창, 보상의 길이 추가되며, 퀘스트 시스템이 개편됩니다!

playhearthstone.com

진척도 및 보상 시스템도 새롭게 개편된다는데, 아직 인게임에는 적용되지 않았으니 이번에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새로 나온 우두머리인 '위대한 제피르스'나 플레이해 보죠.

'세 가지 소원'. 페어를 맞춘 상태에서 4코스트를 쓰면 확정적으로 황금 하수인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영능입니다.

참고로 제피르스가 추가된 것 외에도 매 게임마다 제외되는 종족을 더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도 있게 됐습니다.

영능 이펙트는 뭔가 심심합니다. 원래 정규전에서 제피르스 이펙트가 저랬던가요?

음...쓰레기 영능인 것 같아요.

얘, 6등은 못한 거야!

그나저나 새로운 모드도 나오는데, 전장은 언제쯤 베타가 끝나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