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18.4.2 전장 밸런스 업데이트 - 라그나로스 너프, 콩콩이 삭제

2020. 10. 18. 15:35게임/하스스톤

반응형
 

18.4.2 패치 노트

18.4.2 패치로 일부 전장 영웅들과 하수인들의 밸런스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playhearthstone.com

수많은 전장 밸런스 업데이트가 포함된 18.4.2 패치가 10월 16일 적용됩니다! 자세한 패치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장 영웅 업데이트

- 바텐더로봇이 전장 영웅 목록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 죽어라, 벌레 같은 놈들!

변경 전: 내가 하수인을 20마리 처치한 후에, 설퍼라스를 얻습니다. → 변경 후: 내가 하수인을 25마리 처치한 후에, 설퍼라스를 얻습니다.

- 설퍼라스

변경 전: 내 턴이 끝날 때 가장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내 하수인에게 +4/+4를 부여합니다. → 변경 후: 내 턴이 끝날 때 가장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내 하수인에게 +3/+3을 부여합니다.

※ 마이에브 섀도송

- 감금

변경 전: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을 휴면 상태로 만듭니다. 2턴 후에, 그 하수인을 고용하고 +1/+1을 부여합니다. → 변경 후: 밥의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을 휴면 상태로 만듭니다. 2턴 후에, 그 하수인을 고용하고 공격력 +1을 부여합니다.

※ 첸바라

- 눈사태

변경 전: 내가 정령을 셋 낸 후에, 밥의 선술집을 강화하는 비용이 (2) 감소합니다. → 변경 후: 내가 정령을 셋 낸 후에, 밥의 선술집을 강화하는 비용이 (3) 감소합니다.

※ 패치워크

- 더 놀아줘!

변경 전: 시작하는 생명력이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 변경 후: 시작하는 생명력이 4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 신드라고사

- 싸늘하게

변경 전: 내 턴이 끝날 때, 빙결 상태인 하수인들이 +1/+1을 얻습니다. → 변경 후: 내 턴이 끝날 때, 빙결 상태인 하수인들이 +2/+1을 얻습니다.

※ 밀림의 왕 무클라

- 바나나광

밀림의 왕 무클라가 하수인에게 +2/+2를 부여하는 큰 바나나를 확률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전장 하수인 업데이트

- 회오리치는 폭풍이 전장 하수인 목록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토깽이 콩콩이 전장 하수인 목록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헌신적인 영웅

변경 전: [1단계] → 변경 후: [2단계]

치명적인 포자

변경 전: [4단계] → 변경 후: [5단계]

바다의 노략꾼

변경 전: 공격력 3 / 생명력 3 → 변경 후: 공격력 4 / 생명력 4

붉은해적단 포병

변경 전: 공격력 4 / 생명력 2 → 변경 후: 공격력 4 / 생명력 3

파티의 정령

변경 전: 공격력 2 / 생명력 2 → 변경 후: 공격력 3 / 생명력 2

비전 조수

변경 전: 공격력 3 / 생명력 2 → 변경 후: 공격력 3 / 생명력 3

청지기 이그젝큐투스

변경 전: 내 턴이 끝날 때, 가장 왼쪽에 있는 내 하수인에게 이번 턴에 낸 정령의 수만큼 +1/+1을 부여합니다. → 변경 후: 내 턴이 끝날 때, 가장 왼쪽에 있는 내 하수인에게 +1/+1을 부여합니다. 이번 턴에 낸 정령의 수만큼 반복합니다.

꼬마 라그

변경 전: [5단계] 공격력 4 / 생명력 4 → 변경 후: [6단계] 공격력 6 / 생명력 6

온화한 신령

변경 전: [6단계] 공격력 6 / 생명력 8 → 변경 후: [5단계] 공격력 4 / 생명력 5


평소대로 패치 이후 글을 올리려고 인게임 스샷도 다 찍었는데, 막상 글 쓰려고 하니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공식 패치 노트 퍼 왔습니다.

라그 너프와 콩콩이 삭제가 가장 중요한 내용이고, 그 외에는 헌신적인 영웅, 치명적인 포자, 꼬마 라그 상점 단계 너프 정도만 체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