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2020년 8월 중간 결산

2020. 8. 22. 23:05게임/하스스톤

반응형

메커니즘 1. 전장에서 밀리피센트 마나스톰으로 황금 하수인을 만들어 기계 하수인을 발견하면 밀리피센트의 패시브 영능인 '땜질'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땜질'은 밥의 선술집에 하수인이 등장할 때만 적용되는 버프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플러글로 1등! 중요한 건 온순메랑 브란 없이 찍은 1등이라는 점... 독성도 전부 수제로 바르고, 천보는 꿈도 못 꿨지만, 역시 멀록은 적폐였습니다.

 

전장 1등 123회!

 

명치에 5대미지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는 버그에 걸렸었습니다.

 

전장에서 멀록 덱을 상대로 회심의 구울 전략을 노려봤지만,

 

ㅋㅋ그냥 체력 자체가 상대도 안 되네.

 

메커니즘 2. 도적의 신규 카드 '비밀 통로'를 한 턴에 여러 번 사용하면, 다음 턴에 원래 카드가 돌아올 때 맨 처음 비밀 통로를 사용한 시점의 핸드가 돌아옵니다.

 

뭐랄까, 정규전 간 좀 보다가 순혈 기사 승률이 미쳤다기에 덱을 만들었는데, 가루가 남아나질 않네요. 하필 없는 것들이 전부 영웅이나 전설 카드들였던지라... 문제는 요즘 순혈 기사가 약세인 것 같은데, 혹시 매 확장팩마다 하던 그 실수를 이번에도 저지른 것일까요ㅠㅠ

 

메커니즘 3. 내가 '지혜의 축복'을 바른 내 하수인을 상대가 '영혼 거울'을 사용해 복사해서 복사된 상대의 하수인이 공격을 하면, 내 카드가 한 장 드로우됩니다.

 

'주문도둑 발리라' 41승. 개꿀잼이었습니다.ㅎㅎ

 

오랜만에 8등하고 100점 깎인 게 충격적이라서 한 장... 8등도 잘한 거야? 뭔 소리야! 8등은 못한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