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OST 음악 페이지 업데이트, 15주년 이벤트

2020. 8. 12. 15:29게임/마비노기

반응형

2019.4.6 작성 글 백업


http://mabinogi.nexon.com/page/pds/music_list.asp

 

http://mabinogi.nexon.com/page/pds/music_list.asp

 

mabinogi.nexon.com

마비노기 음악 페이지가 OST 멀티미디어 페이지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마 판타스틱 멜로디 이벤트 시작일인 4월 4일에 업데이트된 것 같은데요, 참 좋은 업데이트네요.

특히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의 모든 테마를 한 자리에 모아놨다는 건 정말 좋군요.

제가 마비노기 음악 못지않게 좋아하는 게임 음악이 테일즈위버 음악인데, 테일즈위버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마비노기 음악도 테일즈위버 음악처럼 홈페이지에서 쉽게 듣고 다운로드할 수 있게 돼서 기쁘네요.

그리고 마비노기 OST 페이지를 둘러보고 테일즈위버 OST 페이지도 한번 둘러봤는데 어느새 거기도 업데이트되었더라고요. 테일즈위버 음악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mabinogi.nexon.com/page/event/2019/0314_melody/index.asp?

 

마비노기 | Fantastic Melody

밀레시안 님께 보내는 환상의 선율

mabinogi.nexon.com

그리고 판타스틱 멜로디 업데이트가 현재 진행 중인데요, 마비노기가 어느새 얼마 안 있으면 15주년이기에 그에 걸맞은 화려한 이벤트를 한답니다.

 

우선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케스트라 디지털앨범 Fantastic Melody - Part.1'이 출시됐습니다.

연주자는 'FILMharmonic Orchestra Prague'로 체코 필하모닉 및 프라하 심포니 출신의 예술가들이 모여 구성된 오케스트라단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Vanilla mood의 테일즈위버 편곡을 정말 많이 들었는데, 이것도 소장곡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벤트 페이지로 가면 수록곡 5곡을 들어볼 수 있으니 꼭 들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2&v=VOSRlelJ9SQ

그리고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오는 5월 3일에는 오케스트라까지 여네요.

이병욱 지휘자님과 코리아심포니오케스트라에 의해서 연주된다는데요, 티케팅은 아마 순식간에 마감된 듯합니다. 일찍 알았으면 티케팅에 도전해 봤을 텐데 아쉽네요.

재밌는 점은 예매자의 4분의 3 이상이 여성분들이라는 점입니다. 역시 마비노기에 여성 유저들이 많기는 많았던 모양입니다.

여하튼 이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5개의 15주년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뭐가 더 있을지 참 기대됩니다.

아무리 넥슨, 데브캣의 마비노기라고는 하지만 이런 식의 이벤트를 여니까 다시 복귀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