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공략 - 자동사냥 24시간 파밍 방법

2020. 7. 6. 15:36게임/AFK 아레나

반응형

AFK 아레나에서는 16-12 스테이지 클리어 후부터 자동사냥 보상으로 레전드 등급의 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부터 좋은 등급의 아이템이 잘 뜨도록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파밍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4시간 파밍 방법

1. 24시간 동안 자동사냥 보상을 모은다.(20~25시간 또는 22~24시간이라는 의견도 있음)

2. 스테이지 밀기 전에, 모아놓은 자동사냥 보상을 수령한다.

3. 스테이지를 하나 클리어한다.

4. 자동사냥 보상을 다시 수령한다.

5. 빠른 사냥 보상을 수령한다.

6. 다음 스테이지를 일부러 실패하고 다시 24시간 존버한다.

7. 반복

이 방법을 사용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후 자동사냥 보상이나 빠른 사냥 보상에서 이처럼 좋은 아이템이 뜰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도 조금 높은 확률일 뿐 결국 확률적으로 아이템이 뜨기 때문에 100% 장담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긴 하지만요.

항상 성공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또한 이 파밍 방법을 쓰겠다고 낮은 스테이지에서 천천히 스테이지를 밀기보다는, 미리 빠르게 높은 스테이지로 올라가서 레전드 장비 외의 좋은 아이템을 파밍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으므로 이 방법을 사용할지 말지는 플레이어 자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그래도 아예 이 파밍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스테이지만 쭉쭉 민 바람에 좋은 등급의 아이템은 거의 못 보고 진행하는 사람도 많다고 하니, 스테이지가 좀 막힌다 싶으면 천천히 스테이지를 밀면서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참고로 24시간 파밍 방법보다 조금이라도 더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아래 링크한 시트 파밍 방법에 대한 글들을 참고하세요. 저는 저렇게까지 하기는 귀찮기도 하고, 저 방법도 운빨로 귀결되는 건 어쩔 수 없기에 그냥 24시간 파밍 방법 사용하려고요.

- 구글 드라이브 이용 방법

https://kaiyu.tistory.com/27

 

AFK 아레나 전설 장비 심층분석편 feat.파밍법

레전드장비 전설장비 전설장비에 관해서 심층탐구를 해보도록 할게요. 획득법 파밍법 전설장비 보상정리표 등 다양하게 알아볼게요 우선, 전설 장비를 비롯한 장비에는 종족 버프가 있답니다.

kaiyu.tistory.com

- 앱 버전

https://cafe.naver.com/afkarenakr/431657

 

시트 파밍 앱버전 UI 수정 (AFK...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