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2020년 7월 중간 결산

2020. 7. 19. 13:25게임/AFK 아레나

6월 30일에 신규 반신 영웅인 '봄의 아이-플로라'를 이벤트로 무료 배포하는 것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추가 보상도 후하게 받았네요. AFK 아레나가 기본적으로 과금을 유도하는 게임이기는 하지만, 어느 정도 아이템을 퍼 주는 면이 있어서 상위권 순위 경쟁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AFK 아레나의 진정한 반신 서포터 로완의 전용 장비 20강 달성. 하지만 아직 본체는 레전드 등급이라는 건 함정...

 

'흉조의 기사-바든' 첫 획득.

 

캠페인 스테이지 19-22 클리어 조합.

반신이나 악마 영웅은 일반 영웅과 다르게 에픽쁠에서 레전드로 업할 때 에픽쁠 재료가 두 개가 아니라 하나만 필요하더라고요? 문제는 그게 동일 종족 영웅이 아니라 동일 영웅이어야 한다는 게 문제지만요...

 

하여튼 그래서 탈렌 남는 명함도 한 장 있겠다 해서 오랜만에 점성술에 도전해봤습니다.

 

꽝ㅜㅜ

 

19-23 클리어 조합.

길드 사냥 200회 달성으로 '영웅 등극' 업적 달성.

 

19-24 클리어 조합.

7월 9일에 신규 컨텐츠 '은하수'가 오픈했습니다.

그냥 조금 더 재화 수급을 원활하게 해 주는 보너스 개념의 컨텐츠입니다.

 

'용맹한 피의 장군-아노키' 첫 획득.

 

19-25 클리어 조합.

 

파밍 성공! 다섯 스테이지만에 성공했는데, 이런 식으로 나오는 걸 하나씩 세서 대략 몇 스테이지에 한 번 파밍이 가능한지 파밍 확률을 계산해봐야겠습니다.

 

19-26 클리어 조합.

 

'브루 마스터-릭비' 첫 획득.

 

19-27 클리어 조합.

 

'은하수'와 함께 '이계 호텔'이라는 컨텐츠도 추가됐었는데, 이건 은하수와는 달리 과금 컨텐츠입니다. 어찌 보면 새로운 과금 컨텐츠를 추가함으로써 발생하는 유저들의 반발을 조금은 잠재우려고 혜택을 주는 듯한 컨텐츠도 같이 추가했던 건지도 모르겠군요.

 

19-28 클리어 조합.

 

청록의 기둥 30층 클리어.

 

뼈의 묘지 30층 클리어.

 

시련의 탑 160층 클리어.

 

시련의 탑 170층 클리어.

 

'파동의 용사-고르보' 첫 획득.

 

19-29 클리어 조합.

글로벌 리그 다이아 등급으로 마무리하고 '글로벌 리그 전사 테두리' 획득. 1주년 테두리를 얻고 나서 오랜만에 새로운 테두리를 얻었습니다.

콜라보 영웅 '매의 무녀-나코루루' 7일 무료 체험. 사실 6월 30일부터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는 했는데, 인게임 재화를 모아서 아예 영웅을 구매할 수 있길래 무료 체험 안 하고 구매해서 쓰려고 재화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재화를 다 모으고 나서 알고 보니 재화로 구매하려면 아직 한 달 넘게 더 기다려야 한다네요. 이런... 사실 무료 체험한다고 해도 고렙 영웅이 많이 없어서 영혼 결합도 의미가 없는데... 그냥 마음을 비워야겠습니다.

 

19-30 클리어 조합.

 

19-31 클리어 조합.

 

이번에는 여섯 스테이지만에 득템했습니다. 24시간 파밍 방법으로는 대략 5~6 스테이지 정도에 한 번 득템을 할 수 있는 것일까요? 계속 시도해봐야겠습니다.

 

19-32 클리어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