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Song(히트송) - NRG

2020. 4. 23. 16:54음악/한국

반응형

https://youtu.be/L0qK9XfiToo

(가사)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baby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lady

나의 몸이 흔들 너는 비틀

이 길고 긴 밤 남남처럼 비틀비틀

어색한 몸부림 잘못하면 따돌림

발전하지 못한다면 영원한 옥동자

지금 나랑 놀아 보거들랑

거기 보이는 당신은 Oh my Lady

나와 춤을 춘 그대는 Happy Lady

내 열정을 뿌려주는 Perfume Baby

없었어 난 재미가 네가 없는 밤은 지루했어 네가

내게 말했어 하루하루 흥밀 잃어버린 네가

망설임 없이 마치 내 가치를 알듯이

내게 다가와 얼른 이리 와

눈 감아도 냄새 맡고 바로 뒤로 찾아와

느껴 눈 감아 당신 준비됐나

나는 킬리만자로 하이에나

거칠어져 가는 너의 숨소리

눈부신 조명 불빛 내 맘은 설레가고

그 무엇도 우릴 막을 수는 없어

리듬에 몸을 맡겨

너와 난 하나가 될 테니까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baby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lady

나 오늘 긴장되네

입술이 바짝 말라 오네

기분이 아주 살짝 좋아지네

아 실수 화들짝 따귀를 쫙 별이 빛나는 밤에

굴지의 Power 어디서 힘이 샘솟니

얼굴이 죄송해서 내가 맘에 안 드니

남들은 다 하는데 나는 왜 안되니

승리가 코앞인데 포기할 것 같니

기쁨이 두 배 작업은 네가 선배

술술 잘도 들어간다 모두 건배

눈빛을 잘 주고받는 것이 관건

엮었다 아싸 야한 밤의 사건

너의 숨결 미끄러져 가는 너의 살결

투철한 개척 정신만이 모두 해결

아니면 뒤집어 힘을 모아서 모두 단결 단결--

거칠어져 가는 너의 숨소리

눈부신 조명 불빛 내 맘은 설레가고

그 무엇도 우릴 막을 수는 없어

리듬에 몸을 맡겨

너와 난 하나가 될 테니까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baby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lady

숨겨왔던 나의 진실

마음의 준비를 해

이젠 모든 것이 완벽해

너만 내게 오면 돼

너의 모든 것을 원해

거칠어져 가는 너의 숨소리

눈부신 조명 불빛 내 맘은 설레가고

그 무엇도 우릴 막을 수는 없어

리듬에 몸을 맡겨

너와 난 하나가 될 테니까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baby

Get down with the dancing

Let's get it on follow me

l want you come on lady


NRG 정규 5집 'Hit Song' 커버

'Hit Song'은 아이돌 그룹 'NRG'가 2003년 발매한 정규 5집 'Hit Song'의 타이틀곡으로, 멤버 중 한 명인 천명훈 씨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곡입니다. 참고로 NRG의 뜻은 'New Radiancy Group' 즉, '새롭게 빛나는 찬란한 그룹'이라고 합니다.('노라조'가 아니다!)

개인적으로 '히트송'은 문성훈 씨(유승준과는 다르다! 유승준과는!)의 깔끔한 랩이 인상적이며 곡 자체도 신난 곡이라서 참 좋아했는데요, 특히 저에게 '히트송'은 노래가 발매된 시기를 제가 현역으로 직접 경험한 노래 중에서 제가 기억하고 있는 가장 오래된 노래라서 더 각별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네요.

'히트송'도 전에 소개한 적 있는 'TV를 껐네'처럼 가사 자체는 어린애가 따라 부르기에는 꽤나 선정적인 부분이 있지만, 이전에 말했던 대로 저는 곡만 신나면 가사 자체에는 집중하지 않는지라.ㅎㅎ

또한 이 노래가 나올 때 저는 초등학생이었는데요, 친구들도 전부 가사는 상관하지 않고 노래만 열심히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TV를 껐네'가 발매될 때도 말이 많았는데, 그때보다 10여 년 전의 더 보수적이던 사회상을 생각해보면 초등학생들에게 이런 노래가 유행한다는 점에 불만을 가진 어른들도 많았을 듯합니다.

https://youtu.be/YkjHKQuVpso

'히트송'은 2017년에 리믹스 버전이 나오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기존 버전이 더 신나고 좋네요.

https://youtu.be/n5GX5VjeMng

히트송은 분명 좋은 노래기는 하지만, 아쉽게도 Sunny(링크)Rasputin(링크)으로 유명한 'Boney M.'의 'Happy Song'을 샘플링한 노래기 때문에 완벽하게 천명훈 씨의 작품이라고 할 수는 없겠네요. 애초에 '보니 엠'의 곡도 'Baby's Gang'의 1983년도 곡 Happy Song(링크)에서 따온 곡이기는 하지만요.

하여튼 신나고 좋은 곡입니다. 노유민 씨와 천명훈 씨의 리즈 시절이 생각나서 좋기도 하고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