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인게임 조이스틱 편집 기능이 생겼습니다!

2020. 4. 17. 10:40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투표도 했겠다, 느긋하게 유튜브나 보고 있었는데요, 브롤스타즈 공식 채널에 조이스틱을 직접 설정해보라는 글이 떴네요?! 당장 브롤스타즈를 켜 봤습니다.

 

대기 화면 우상단에서 '설정' 항목을 찾아 들어가니,

 

설정할 수 있는 내용 중에 '조이스틱 편집'이 있습니다!

 

편집을 실행하면 마음대로 모든 조이스틱의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조이스틱의 크기를 조절할 수도 있고, 아예 '이동'과 '공격' 화면 자체를 뒤집을 수도 있네요.

 

가젯이 생겼을 때부터 브롤스타즈 같이 하는 지인들에게 가젯 버튼 위치가 너무 불편하다고 위치 변경이 가능해져야 한다고 불평을 하고 있었는데, 슈퍼셀에서도 그게 불편하다는 걸 인지했는지 패치를 했네요!

이 기회에 아예 가젯 버튼을 우상단으로 올린다거나 다른 버튼을 이동시켜볼까도 생각했습니다만, 아무래도 게임 화면을 너무 가리기도 하고 결국 이전 배치가 거의 최적화된 위치라는 걸 인정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저는 실수로 가젯 버튼을 누르는 게 짜증났었기에, 일단은 가젯 버튼 위치만 좀 내리고 크기를 줄여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빨리 조이스틱 편집 기능을 사용해서 본인에게 최적화된 버튼 위치를 설정해 보세요! 그러다가 이 배치가 최고다 싶은 게 있다면 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