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신규 신화급 브롤러 <스프라우트> 등장!

2020. 4. 13. 12:2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2020년 4월 10일 자로 브롤스타즈에 신화급 브롤러 '스프라우트'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https://youtu.be/laIVzLNARAQ

스프라우트는 재키와 함께 한 달 전쯤에 있었던 가젯 소개 영상에서 잠깐 공개됐었는데, 바로 추가된 재키와는 다르게 추가되는 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스프라우트는 당분간 상점에서 350보석에 판매됩니다. 신화급 브롤러다 보니 상자에서 나올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축에 속하기 때문에, 상자에서 쉽게 얻을 자신이 없다면 그냥 지금 지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스프라우트는 일단은 서포터 군 유형으로 분류돼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 공격 유형은 발리, 다이너마이크, 틱처럼 스로어 유형입니다.

 

일반 공격이 스로어들처럼 곡사 형태로 되어 있음에도 스프라우트가 서포터로 분류되는 이유는 아마 특수 공격 때문으로 보입니다.

 

스프라우트의 특수 공격은 일정 지역에 지나갈 수 없는 벽을 생성하는 것인데요, 일반 공격을 네 번만 적에게 맞춰도 특수 공격이 충전되기 때문에, 이 기술에 능숙해지기만 한다면 아군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수시로 지형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서포터로 분류된 것 같네요.

 

특이한 점은 지형에 따라 생성되는 벽의 형태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그냥 개방된 지역에 벽을 생성하면 '+'모양의 벽이 생성되지만, 특정 지형에서는 벽이 더 크게 형성되기도 합니다.


일단 제대로 사람들과 플레이해보지는 못했지만 스프라우트도 재키처럼 당분간 브롤스타즈 생태계를 파괴하겠네요. 능력적으로도 상당히 좋아 보이고, 사람들이 스프라우트를 상대하는 것에 익숙해지려면 시간도 걸릴 거고, 게다가 원래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면 일단 OP로 내보내 사람들의 흥미를 돋우는 것은 당연하다면 당연한 관례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