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 5000원 무료 쿠폰 필요하신 분 받아 가세요 (쿠폰 번호: TOP6130)

2020. 3. 4. 10:25잡담

반응형

웹툰 플랫폼 중 하나인 '탑툰'에서 온라인 5000원 무료 쿠폰을 받아서,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면 쓰시라고 올려둡니다. 신규 회원은 물론이고 기존에 탑툰을 이용한 적 있는 회원이라고 해도 기존 결제 내역에 상관없이 무조건 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마음껏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받은 쿠폰번호는 'TOP6130'으로 단 하나밖에 없기는 하지만 어떤 계정이든지 1회 사용 가능하다고 하며, 이 쿠폰번호는 저한테만 지급된 고유번호이므로 다른 번호와 중복 없이 1회에 한해 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탑툰 쿠폰 번호 등록 방법은 위와 같은데요, 간단하게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https://toptoon.com/coupon?coupon_num=top6130

 

탑툰

TOPTOON 한국 공식사이트, 성숙한 독자를 위한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다양한 장르가 한곳에

toptoon.com

기존 회원이라면 당연히 쿠폰 쓰는 게 이득이고, 기존에 탑툰에 가입하지 않은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공짜로 5000원어치 만화나 한번 봐 보세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만화로는 ㅎㅋㅌ이나 ㄷㄴㄴㄴ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 말고 다른 분들이 올린 무료 쿠폰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