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전설 브롤러 크로우 마침내 획득!

2020. 2. 13. 10:02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평소대로 브롤스타즈에 접속을 했는데, 설날이 지난 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도 설날 브롤 패키지를 팔고 있더군요. 사실 이전에 3900원짜리 설날 패키지가 뜨기는 했는데, 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상점에서 상품이 사라져서 안 샀습니다. 분명 이전에 이런 가성비의 상품은 사는 것이 좋다고 말한 주제에 왜 안 샀냐면, 지금까지 브롤스타즈를 하면서 계속 무과금을 유지하고 있다 보니 그것을 쭉 이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5900원짜리 패키지는 샀습니다. 작년 설날이나 추석 등 큰 할인 이벤트를 할 때 사지 않았던 것을 후회를 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이번에도 또 안 사고 후회할 것 같아서 샀네요. 뭐, 구글 플레이 잔액이 있기도 했고요.

 

패키지를 구매하면 결제하자마자 추가 화면 없이 바로 상품이 지급되네요. 브롤스타즈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하는 거다 보니 이렇게 된다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메가 박스 2개에서는 특별한 건 하나도 안 나왔습니다. 심지어 보석도 안 줄 줄이야..

 

그렇게 실망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다시 게임에 접속하니 또 설날 패키지를 이번에는 12000원에 팔더라고요. 게다가 옆에 크로우 특가 상품까지! 크로우야 다른 사람들도 다 같이 뜨는 상품인 것 같지만, 크로우와 함께 설날 패키지가 뜨는 것은 아무리 봐도 상술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전에 레온이나 크로우를 상점에서 특가로 팔 때 안 산 것을 정말 후회한 기억도 떠올라서 이번에는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과금을 조금 고민하기는 하지만, 처음이 어렵지 두 번째부터는 그렇게 안 어려우니까요. 그래서 설날 패키지에 추가로 보석 조금만 더 구매하면 될 것 같기에 바로 구글 플레이 충전해서 구매ㄱㄱ.

 

와, 메가 박스를 4개나 열었는데, 정말 장난 아니네요. 하다못해 스타파워 하나라도 나와줘야 되는 거 아닙니까..

 

그나마 보석이 좀 나와줘서 추가 보석 구매 없이 바로 크로우를 살 수 있기는 했습니다.

 

PP까지 할인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아주 좋네요.

 

덕분에 바로 5레벨 찍었습니다.

 

https://youtu.be/DLjA_s86p1U

사용해본 결과, 다른 맵에서는 몰라도 쇼다운에서는 레알 깡패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걸 저만 못 쓰고 있었다는 게 억울할 지경입니다. 한동안 매너리즘 없이 브롤을 즐길 수 있을 것 같군요.

 

크로우 구매 후 추가로 레온도 특별 상품으로 뜨기는 했는데, 요즘 레온 평가가 박하기도 하고 PP가 아니라 스킨이 딸려 있는 상품이라서 이건 구매 안 하기로 했습니다. 그냥 지금부터 보석 열심히 모아서 나중에 또 PP와 함께 특가로 뜨면 그때 사야겠습니다.

생각해보면 지금까지 스킨이나 토큰 더블러 등에 사용한 보석을 그냥 꾸준히 모았다면 진작에 이런 특가 상품 하나는 샀을 것 같은데, 보석을 안 모은 게 후회되기는 하지만 이제는 크로우도 샀겠다, 너무 과거에 집착하지 말아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