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2020년 1월 설맞이 업데이트

2020. 1. 31. 10:21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2020년 1월 24일에 브롤스타즈가 설을 맞아서 여러 가지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패치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일단 새로운 연결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설맞이 스킨으로 추가된 히로인 비비, 길거리 닌자 타라, 바이러스 8비트가 화면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브롤러로 신화급 브롤러인 미스터 P가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죠.

 

새로운 3 vs 3 게임 모드로 '핫존'도 추가됐고요.

 

현재 상점에 들어가면 '설날 브롤' 패키지나 미스터 P가 눈에 띄는데요, 가장 유의해서 봐야 할 점이 바로 무료 메가 상자 4개입니다. 아마 설맞이 이벤트로 지급하는 중인 것 같은데요, 저도 보자마자 바로 까 봤습니다.

 

첫 번째 상자에서는 별거 안 나왔지만,

 

두 번째 상자에서는 쉘리의 스타파워 '밴드에이드'를 획득!

 

세 번째 상자에서는 영웅급 브롤러 '비' 획득!

 

4번째 상자는 암것도 없네요.

 

비록 비를 얻기는 했지만, 얻을 수 있는 브롤러 중에서 가장 하위급 브롤러가 나와서 그렇게까지 기쁘지는 않네요. 아무래도 저에게 더 높은 희귀도의 브롤러를 낮은 희귀도의 브롤러보다 먼저 얻는 일은 브롤스타즈를 하면서 앞으로도 절대 일어나지 않을 일인가 봅니다. 뭐, 단순히 새로운 브롤러를 얻은 걸로만 기뻐할 수도 있겠지만, 일반 상자 10개만큼의 가치를 가진 메가 상자를 4개나 깠는데, 그동안 모으던 행운 수치까지 합치면 당연히 브롤러 하나는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도 했어서 좀 애매한 느낌입니다.

 

그 외의 눈에 띄는 패치점이라면 현재 선택된 브롤러가 무엇인지 하이라이트로 표시해 주는 시스템이 적용되었다는 점.

 

브롤러 상세 화면에서 캐릭터의 특성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게 됐다는 점 등이 있겠네요. 더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세요.

 

하여튼 현재 상점에서 설날 브롤 패키지를 판매 중인데, 동일한 가격 기준으로 원래보다 4배의 가치를 가진 상품이기 때문에 완전 무과금 플레이를 지향하는 게 아니라면 이런 가성비 좋은 이벤트 상품은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현재 설을 맞아서 '토큰 두 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토큰이 필요한 분들은 꼭 하루치 토큰은 전부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이번에 밴드에이드를 획득해서 포코에 이어 쉘리도 스타 파워를 두 개 다 구비한 10레벨 브롤러로 만들었습니다.

 

쉘 쇼크는 진작에 획득했는데, 그 이후로 한참 동안 밴드에이드가 안 나와서 꽤나 안달했었습니다. 아무래도 쉘 쇼크보다는 밴드에이드가 좀 더 유용하다고 생각하는지라.. 여튼, 스타 파워도 2개 다 모았으니 저번에 포코 공략을 쓴 것처럼 쉘리도 곧 공략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