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트로피 13000점 달성!

2020. 2. 13. 10:35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13000점의 벽을 드디어 넘겼습니다! 아무리 꾸준히 트로피작을 한다고 해도 그것만 주구장창 하는 게 아니다 보니, 시즌이 종료되면 항상 일정 수준의 트로피가 깎이는 덕분에 이 벽을 넘을 수가 없었는데, 드디어 넘겼네요. 아무래도 크로우를 손에 넣어서 새로 트로피를 올릴 기반이 생긴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13000점 메가 상자에서는 여전히 별거 안 나오네요. 설날 패키지에서도 메가 상자만 몇 개를 깠는데, 새로운 브롤러는 고사하고 스타 파워 하나도 안 보이네요. 너무합니다 슈퍼셀ㅜㅜ


아래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불을 9레벨로 맞췄습니다. 불을 사용하다 보니 아무래도 얘는 깡스텟으로 밀어붙이는 것이 전부인지라 레벨업해도 스타 파워는 여전히 없기는 해도 1레벨이 아쉽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설날 패키지는 설날이 지난 지가 언젠데 아직도 판매하네요? 게다가 이전에 구매한 적 있는 상품인데도 판매 리스트에 올라오네요. 차라리 다른 가격대의 상품이 올라와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 뭐가 나오든 당분간은 새로 현질할 마음은 없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