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H200 전동 드라이버 리뷰

2021. 11. 20. 23:56후기&리뷰&소개/기타

https://hmseo91.tistory.com/1617

 

요즘 이 물건! / 파일 전송 / 링 피트 4일차

From, 블로그씨 최근 구매한 물건 중에 가장 잘 샀다 하는 물건은 무엇인가요? 요즘 가장 소중한 나의 물건을 사진과 함께 소개해 주세요~ ​ 최근에 전동드라이버를 샀는데, 이거 진짜 개꿀입니

hmseo91.tistory.com

 

요전번에 전동 드라이버를 소개했죠. 이제 사용한 지 좀 됐으니까 간단하게 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하이브로의 H200 블랙 제품인데요, 레드랑 블랙 색상 중에서 블랙이 그나마 때를 덜 탈 것 같아서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처음에는 드라이버 본체랑 비트가 분리된 상태입니다. 비트는 일자와 십자 방향이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원하는 모양을 사용하면 됩니다.

비트를 본체에 끼울 때는 본체의 접합 부위를 위로 당긴 상태에서 비트를 끼워주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트가 그냥 분리되니 주의하세요. 뭐, 만져보면 정상적으로 조립된 건지 아닌지 바로 이해될 겁니다.

조립만 하면 이제 일반적인 전동 드라이버처럼 쓰면 되는데요, 제품 힘이 아주 세지는 않지만 그냥 무조건 전동으로만 나사를 돌리다 보면 나사가 빠가가 날 수도 있으니, 나사 해제를 시작할 때나 체결을 마무리할 때는 수동으로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구매 전에 비트날 크기를 잘 확인하고 사는 것이 좋습니다. 제 경우에는 확인 안 하고 샀음에도 다행히 괜찮았지만, 경우에 따라 조금 크거나 작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나사란 게 크기가 잘 안 맞으면 헛돌 수 있으니, 드라이버 주문할 때 비트날 크기를 종류별로 같이 주문하는 것도 좋겠죠.

그 외의 주의점이라 하면 별도의 케이스 없이 가방 같은 데 넣어놓으면 회전 버튼이 눌려서 저 혼자 돌아갈 때가 있다는 정도가 있을까요, 그냥 USB로 충전하고 자동으로 나사를 조립하고 뺄 수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웬만하면 전동 드라이버 집에 미리 하나 장만해두면 요긴할 겁니다.

https://coupa.ng/b9sAU5

 

하이브로 H200 전동드라이버 USB 충전드라이버 가정용 소형 (색상 블랙 레드 랜덤)

COUPANG

www.coupang.com

1 2 3 4 5 6 7 8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