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하는 일 / 다이어트식 / 블로그는 호흡이 길어 좋다

2021. 9. 1. 20:31잡담

반응형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는 2주차 꾸준히 홈트하고 있어요! 내가 매일 꾸준히 하는 일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

 

대략 2년 넘게 일주일에 4일 이상 꾸준히 운동하고 있었는데, 허리 다쳐서 한 달 넘게 쉬는 중... 이제 거의 낫기는 했는데, 문제는 너무 쉬어서 그런지 다시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안 드네요. 역시 힘든 일은 오랫동안 지속하다가도 중간에 그만두면 다시 시작하기가 여간 쉽지 않습니다.

 


 

From, 블로그씨

일주일에 하루 정도는 식단 조절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나의 다이어트식 꿀팁을 공유해 주세요!

 

식단 조절로는 야식만 안 먹어도 충분히 다이어트가 되는 것 같아요. 먹고 싶은 거 마구 먹어도 간식으로 먹는 게 아니라 원래 식사해야 될 때만 먹으면, 일반인으로서는 데피 만드는 것처럼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그 정도로도 충분한 듯합니다. 물론 운동을 꾸준히 한다는 게 기본 전제지만요. 더 먹은 만큼 더 움직여야죠.

 

블로그는 호흡이 길어 좋다

 

저는 블로그의 좋은 점에 대해서 종종 얘기하곤 하는데요, 블로그의 장점이 또 한 가지 생각났습니다.

바로 호흡이 길다는 점인데요, 흔히 SNS 하면 생각나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같은 마이크로 블로그와는 다르게 글을 길게 써도 어색하지 않다는 점이 바로 그것입니다.

뭐,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무슨 말인지 단박에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하니, 길게 얘기할 필요 없이 짧게만 언급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