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린 파판14 글 전부 갱신 완료!

2021. 3. 16. 09:59게임/파이널판타지14

 

[공지] 당분간 파판14 글 폭격이 있을 예정입니다

딱히 지금까지 블로그를 하면서 공지라는 것을 써 본 적이 없는데, 드디어 이런 것을 쓰게 되네요. 뭐, 그렇다고 블로그 전체에 관련된 공지사항이라기보다는 파이널판타지14 카테고리에만 한정

hmseo91.tistory.com

1년 전에 코멘트 없이 스샷만 올린 파이널판타지14 글을 대량으로 업로드했습니다.

그 이후로 업로드한 글을 하나하나 갱신하기는 했지만, 글 하나가 담고 있는 내용이 너무 많다 보니 하나 수정하는 데도 너무 시간을 많이 잡아먹어서 그 진도가 매우 느렸습니다.

결국 띄엄띄엄 진도를 뺀 탓에 1년이나 걸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잊지 않고 꾸준히 갱신을 한 덕분에 드디어 장기 프로젝트를 마무리를 지을 수 있었네요.

그렇게 밀린 숙제를 해치운 덕분에 드디어 미루던 파판 메인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는 희소식을 전달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하드에 밀린 메인 스토리 외 스샷이 아직 많이 쌓여있는 고로 쌓인 분량을 전부 해소하기 전까지는 메인 스토리 진행이 또 미뤄지겠다는 비보를 전달할 수밖에 없겠네요.

또 밀린 스샷 올리는 데 1년쯤 걸릴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하드에 있는 분량을 한 번에 올리는 게 아니라 하나하나 올릴 예정이므로 이전처럼 파판14 플레이와 관련해 아무 소식이 없지는 않을 겁니다.

갱신 완료한 글들이랑 앞으로 새롭게 업로드될 글들이나 보시면서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