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The Twinning(쌍둥이 시르쿠스) OST - A Long Fall

2021. 3. 2. 12:22게임/파이널판타지14

요즘 '트와이닝(Twinings)'의 티백 홍차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볼 때마다, 뜬금없기는 한데, 파이널 판타지 14 5.0 버전에서 등장한 던전 '쌍둥이 시르쿠스'의 OST 'A Long Fall'이 생각납니다.

왜냐하면 쌍둥이 시르쿠스 던전의 영어명이 'The Twinning(트위닝)'인데, 이 쌍둥이 시르쿠스의 OST인 A Long Fall이 음악이 좋아서 하도 듣다 보니, 티백 겉면에 Twinning과 비슷한 스펠링으로 Twinings라고 쓰여 있는 걸 볼 때마다 자동으로 뇌리에 이 음악이 재생되네요.

실제로 이 던전을 처음 도는 뉴비에게 가장 먼저 알려주는 팁이 당장 볼륨을 올리라는 것일 정도로, 브금을 듣다 보면 몸이 저절로 둠칫둠칫거리는 걸 멈출 수 없을 정도죠.

이게 너무 흥겨워서 'Car shearer'의 댄스 밈과 믹스되기도 했는데, 나중 가서는 브금 시작 부분만 들어도 파랑 초록 빨강 인간들이 춤추는 게 눈에 아른거릴 지경입니다.ㅋㅋㅋ

암튼 간에 그런 이유로 저는 Twinings 티백만 봐도 A Long Fall이 생각나는데, 혹시 저 같은 파판14 유저 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