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온라인 RPG 파판14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애니메이션 공개!

2021. 3. 7. 10:45게임/파이널판타지14

전체적으로 높은 게임 완성도로 인해 호평받은 칠흑의 반역자 확장팩 론칭 이후 다시 한번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파이널판타지14에서 2021년 2월 16일, 새로운 브랜딩 애니메이션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를 공개했습니다.

2019년 12월에 공개한 애니메이션 'CHOOSE YOUR LIFE' 이후 약 14개월 만에 공개한 이번 특별 영상은 파판14만의 개성적인 요소들을 뛰어난 작화 퀄리티로 녹여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는 에오르제아 3대 도시 중 하나인 림사 로민사를 배경으로 그 내용이 전개됩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도시 국가인 림사 로민사는 게임 내적으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지역인데요, 애니메이션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을 통해 그 특징을 잘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는 파판14에서 캐릭터를 키울 때마다 항상 시작 지역이 림사 로민사여서 다른 도시들보다 이 도시에 더 애착이 가는 데다가 첫 캐릭터도 미코테였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에게 더욱 동질감이 들었습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설정상 레벨을 나이로 치환해서 보여주고 있는데,

20이 되면 총사령부에 가입하고 30이 되면 잡을 가져야 한다는 말이 20살에는 대학교 입학, 30살에는 취업을 해야 한다는 말로 들려서 엄청나게 이입이...ㄷㄷ

이렇게 스토리적 요소 외에도 애니메이션에서는 파판14의 특징을 하나하나 보여주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파판 시리즈 전통의 마스코트 초코보부터,

다른 사람들과 교류를 나누기에 좋은 커뮤니티 시스템,

직접 뭔가를 수집하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채집과 제작 시스템,

그리고 RPG의 꽃인 전투 시스템까지 빼놓을 부분이 없습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단순히 다른 게임들처럼 최대한 효율적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 외에도 파판14를 즐기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해 효율적인 육성 정보를 공유하며 던전과 레이드를 공략할 수도 있겠지만, 그런 것 외에도 단순히 사람들과 교류하고 수다를 떨면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을 것이며,

호평받는 스토리라인을 천천히 따라가며 그와 관련된 요소들을 살펴볼 수도 있을 것이고 또는 게임 속의 숨겨진 명소들을 찾아 탐험하면서 바쁜 사회에서 벗어나 힐링을 만끽할 수도 있겠죠.

방대한 생활 콘텐츠들과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나타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다양한 비경쟁 콘텐츠들을 통해 정해진 루트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각 유저 자신만의 방법으로 게임을 천천히 즐겨본다면 패스트푸드와는 다른 슬로푸드만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파이널판타지14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나만의 방식으로 즐거움을 찾아 모험을 떠나보세요!

www.ff14.co.kr

현재 파이널판타지14에서는 이번 브랜딩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단순히 영상을 시청하는 것만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SNS 영상을 공유하면 LG 울트라와이드 게이밍 모니터 34인치를 비롯한 다양한 현물 경품과 FF14 굿즈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이벤트 놓치지 말고 참가해보세요.

 

파이널판타지14(FINAL FANTASY XIV)

▶ 새로운 탈것이 추가됩니다. ▶ 새로운 꼬마 친구가 추가됩니다.

www.ff14.co.kr

사실 2월 16일에는 브랜딩 애니메이션 공개 외에도 5.31패치로 이슈가르드 제3차 부흥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파이널판타지14(FINAL FANTASY XIV)

용시전쟁이 종결되고 이슈가르드의 귀족원과 서민원은 오래전에 파괴된 성도 하층의 한 구획을 재건하여 ‘창천 거리’라는 새로운 거리로 부흥시키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 대규모 사업의

guide.ff14.co.kr

이번에도 이전까지의 이슈가르드 부흥 콘텐츠들과 마찬가지로 채집, 제작 위주의 콘텐츠들이 추가되었기에 부흥 과정에 참가하면 채작 레벨링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부흥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면 새로 추가된 탈것 '메갈로트라구스'와 꼬친 '내후성 게일리캣', '쁘띠 프테라노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새로운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모험가 맞춤 30일 이용권 패키지 출시

신규 모험가님을 위한 50% 할인 30일 이용권과 모험가 성향에 맞춘 30일 이용권 패키지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www.ff14.co.kr

현재 파판14에서는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월 정액 5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부담 없이 정액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만약 월 정액을 지르기 전에 게임을 미리 체험해보고 싶다면 최근 무료 플레이 레벨 제한이 60레벨로 대폭 확대되었기 때문에 부담 없이 게임을 시작한 다음에 천천히 정액제를 지르는 것도 한 방법일 것입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 엄청난 과금이 필요한 요즘의 게임들에 비해 월 정액만 내면 별도 과금을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과 소매 넣기 등 뉴비를 환영하는 파판14의 분위기는 지금 당장 게임을 시작하더라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만들어 줄 겁니다.

 

파이널판타지14에 놀러오세요.

함께하는 친구가 많아질수록 즐거워진다! 더욱더 강력해진 친구 초대 혜택을 만나보세요!

www.ff14.co.kr

지금 바로 위 링크를 통해 친구 초대를 수락하여 이벤트에도 참가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최고의 힐링 온라인 RPG 파이널판타지14를 시작해보세요!

 

파이널판타지14(FINAL FANTASY XIV)

Shadowrbringers 한국어 버전 촬영 현장 이야기! 아티스트 서은광과 함께한 생생한 녹음 현장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_+ 빛의영자 '크리스탈의 잔광'편 생방송 안내 두근두근 던전 탐험 제 1탄! 팬페

www.ff14.co.kr

#파이널판타지14 #서두르지않아도괜찮아 #60레벨 #무료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