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 2%만큼 더 받는 방법

2020. 12. 25. 11:30블로그/네이버

반응형

이 방법은 기존에 애드포스트 공지사항을 잘 확인했다면 알 수 있는 내용이지만, 공지가 있었는지 잘 몰랐던 분이나 공지 이후에 새로 애드포스트를 시작한 분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뭐냐면, 애드포스트 수입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면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죠.

애드포스트 수입을 그냥 계좌로 수입이 지급되도록 설정하면 소득세 8% + 주민세 0.8% = 제세공과금 8.8%를 제한 금액이 계좌로 들어오는데요, 이것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 받으면 전환한 포인트의 2%를 추가로 적립해 줍니다.

전환 신청을 하면 이렇게 계좌 지급과 마찬가지로 제세공과금 8.8%를 제한 포인트만큼 전환 받고, 거기에 0.5+1.5%만큼의 이벤트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기존 적립 프로모션에서는 포인트로 전환하자마자 이벤트 적립금 1.5%를 바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랬던 방식에서 전환하자마자는 0.5%만 충전되고 전환한 포인트를 사용한 다음에야 추가로 1.5%를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충전한 네이버 포인트를 계좌로 인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이용해 추가 포인트만 받고 포인트로 전환한 애드포스트 금액은 계좌로 환불받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는 추가 적립금 혜택량이 1.5%에서 2%로 올라갔기 때문에 이득이지만, 사람들도 참 이런 걸 어찌 발견하고 몰래몰래 사용했는지 대단하네요.

하여튼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해도 네이버쇼핑이라든가 여러 가지 사용처가 있으니, 조금이라도 수입을 더 지급받고 싶다면 수입을 계좌로 받지 말고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겨우 2% 신경 쓰기 귀찮으면 그냥 계좌 자동 지급 설정하는 게 편하겠죠. 그래도 50000원의 2%면 1000원인데, 이 정도면 그냥 땅에 버리기에 아깝다면 아까운 금액이니까 이왕이면 네이버포인트로 받는 것이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