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헌혈 쿠폰, 환경보호 캠페인 뚜껑이

2020. 11. 10. 11:22잡담

헌혈하고 맥도날드 햄버거세트 모바일기프트 교환권을 받았습니다.

모바일기프트 교환권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교환권을 직접 건네는 것이 아니라, QR코드를 스캔해 웹사이트에 접속한 다음에 뒷면의 은박 스크래치를 긁어 나온 인증번호를 입력해 모바일 쿠폰을 받아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메뉴는 '일반 불고기 버거 세트'와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중에 고를 수 있다는데, 이렇게 두 개 중에 하나를 고르는 거면 계란 알레르기가 있는 게 아닌 이상 '일반 불고기 버거 세트'를 고르는 사람이 있기는 할지 의문입니다.

저도 당연히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를 골랐습니다. 참고로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원래 가격인 4500원만큼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니, 혹시 점원이 깜빡하고 넘어간다면 현금 영수증 발급해달라고 말하세요.

버거야 지금까지 먹던 것과 다른 점은 없지만, 음료수 컵 뚜껑이 바뀌었습니다.

뚜껑에 DIET, ICED TEA, OTHER로 음료 종류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제로콜라를 주문해서인지 DIET에 표시가 되어있네요.

 

맥도날드 홈페이지

행복을 배달하는 사람으로. 제가 어떤 마음으로 일하느냐에 따라 고객 분들이 느끼는 게 다를거라 생각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해야하니까 하는 것 보단 스스로 가치 있고 “

www.mcdonalds.co.kr

알고 보니, 맥도날드에서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을 위해 빨대가 필요 없는 뚜껑 '뚜껑이'를 사용하도록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는군요. 전 그것도 모르고 습관적으로 빨대를 하나 챙겨왔는데... 다음부터는 안 그래야겠습니다.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컵도 재활용이 된다고 하니, 소비자들도 이를 인지하고 환경 보호에 최대한 동참하면 좋겠네요.

여담으로 최초의 맥도날드 마스코트라고 하는 '스피디'를 이번에 처음 봤는데, 귀엽지도 않고 별로네요. 역시 옛날+서양 사람들 센스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