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모험 모드 - 달라란 침공 1지구 달라란 은행 - 사제 컨텐츠 완료

2019. 8. 5. 16:19게임/하스스톤

베시나와 늙은 들창눈에 이어 달라란 은행 컨텐츠를 계속 진행해서 사제 영웅 크리지키로도 컨텐츠 해금 완료했습니다.

변형 - 주입, 용의 영혼

나무위키에 따르면 변형 모드 종류는 총 18가지가 있다는데, 계속 했던 규칙들만 반복해서 등장해서 새로운 규칙을 보기가 힘드네요. 혹시 지구를 넘어가야 새로운 규칙이 등장하는 걸까요?

 

팁시 워블룬 - 차원문 파티
카라 스탬퍼 - 영혼 엮기

은근히 전 지구 공통 우두머리들이 종류가 많아서, 아직도 컨텐츠 계속 진행하다 보면 새로운 우두머리들과 조우하기도 하네요.

 

모험 모드 계속 돌리다가 알게 된 건데, 100골 퀘와 관전 퀘는 모험 모드에서도 깰 수 있습니다. 관전 퀘는 물론 모험 모드를 플레이하는 친구를 관전하면 깰 수 있다는 말입니다.

여담으로, 하스스톤이 시스템적으로 여러 가지를 많이 수정했나 보네요. 옛날에는 데이터가 끊기거나 와이파이가 전환되면 그냥 게임이 재시작되곤 했는데, 요즘은 이런 식으로 재접속을 하라고 하네요. 또한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수집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도 신기하네요.

 

스마트폰 상단 바에 인게임 추가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다는 알림도 뜨고요. 사실 이 부분은 애매하네요. 알림이 떴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여튼 하스스톤 확장팩도 이제 이틀 남았는데, 이번 확장팩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여러모로 하스스톤이 절치부심하고 있는 듯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