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출시!

2019. 8. 11. 19:39게임/하스스톤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인 울둠의 구원자가 8월 7일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출시일에 맞춰서 글을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스만 하다 보니 이제야 글을 쓰네요.

 

로그인 보상으로는 주술사 퀘스트 타락의 물결을 받았습니다. 꽤 좋다고 생각했던 카드를 받아서 좋았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재미도 있고 좋아서 추천할만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지금은 더 강력한 덱들이 위세를 떨치는 느낌이라서 돌리기 쉽지는 않은 듯하니 바로 만들지 마시고 메타가 어떤지 확인해 보고 만드세요.

 

https://youtu.be/tZ7YDp3IFGg

50팩 카드깡 영상입니다. 50팩 중에 황금 전설 카드 1장, 일반 전설 카드 2장이면 좋은 결과겠죠?

 

울둠의 구원자 출시 퀘스트로 받은 카드 100장 내기 퀘스트는 깨기는 깼는데, 이거 100장 내는 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주술사 전함 덱을 가볍게 짜서 계속 하수인을 던져도 5판 만에야 퀘스트를 깰 수가 있더라고요.

 

퀘스트 받은 것을 확인하다 보니, 투기장 4000승을 달성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르고 있었는데, 정말 우연히 딱 4000승이더라고요.

 

정말 우연인 것이, 확장팩 출시 전날 신규 확장팩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공짜 투기장 입장권을 받기 위해서 투기장을 돌리고 있었는데

하다보니 기세를 타서 오랜만에 12승을 했는데 그게 딱 도합 4000승짜리가 되었거든요.

 

보상도 정말 혜자로워서 좋았습니다만..

 

저녁 늦게 돌리는 바람에 재입장 기한이 마감되는 바람에 새로 투기장을 입장할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행인지도 모르겠네요. 입장했으면 또 2패하기 전까지 투기장을 돌리다가 잠을 못 잤을지도 모르니까요.

 

12승했던 기세로 투기장 한 번 돌려봤는데, 별거 없네요. 그냥 뽀록이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아케인 트래커는 신규 확장팩 출시에 맞춰서 상대 비밀도 생각할 수 있게 UI를 개선했습니다. 이젠 정말로 아케인 트래커 안 깐 하스 유저는 꼭 설치해보세요. 게임이 쉬워집니다. 물론 아이폰 유저들은 눈물만...

확장팩 출시 후의 정규 난투장은 갓승할까 봐 무서워서 아직도 못 돌리고 있네요. 아직도 시간은 좀 남았으니, 메타 굴러가는 것 보고 내일쯤 돌려봐야겠어요.

신규 확장팩이 출시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큐도 바로바로 잡히고 메타도 계속 변하는 게 재미있어서 좋습니다. 그래도 주력 덱들이 전부 가루가 많이 들어서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들이 많이 유입될지는 모르겠네요. 적어도 희망의 끈은 놓지 않을 정도는 된다는 점을 위안으로 삼죠.

 

여담으로 평성화 콤보 오랜만에 써 봤는데, 카드가만 해골 표시가 뜨네요. 평등 상태에서는 로그가 이렇게 뜨는 걸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