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틀(새시) 물구멍 방충망 리뷰

2019. 8. 4. 14:14후기&리뷰&소개/기타

반응형

여름에 들어서면서 어김없이 모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전에는 밤중에 모기를 4마리나 잡았는데도, 모기가 여전히 여러 마리가 있어서 자는 도중에 엄청나게 물려버렸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vinghomedeco/products/306395771

 

리빙홀세일 생활용품 도매전문업체 : 리빙홈데코

[리빙홈데코] 생활용품 쇼핑몰 ★고객센터 031-573-5297★ 평일 9시~17시(점심 12~13)

smartstore.naver.com

참다못해 모기가 대체 어디를 통해 집으로 많이 들어오나 알아보니, 창틀에 물이 빠지기 위해 설치된 작은 구멍을 통해 모기가 집으로 많이 침투한다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바로 물구멍 방충망을 구매했습니다.

 

현재 링크된 사이트의 물구멍 방충망 제품 버전 A와 B를 2+1으로 판매하고 있길래 저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1개에 10피스씩 2개에 5p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2개에 5000원에 택배비는 무료입니다.

버전 A와 버전 B를 하나씩 주문해도 2+1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버전 A로 주문했습니다. 근접 샷으로 보면 확실히 모기 정도의 크기를 가진 생물은 통과할 수 없게 그물이 촘촘하게 짜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방충망은 이렇게 창틀에 나 있는 물구멍마다 하나씩 붙여주면 됩니다. 집에 창문이 4개 있는데, 16p를 사용했습니다. 집에 창문이 더 많은 경우에는 그만큼 방충망 여분이 필요하겠죠.

이렇게 붙이고 2주 정도 지났는데요, 확실히 며칠 지나니 모기가 확연히 줄어들더군요. 종종 나타나는 모기를 한 마리씩만 잡으면 모기 때문에 잠을 설칠 필요가 없어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왜 진작에 설치하지 않았나 후회될 정도더라고요. 혹시 집에 모기가 많다면 꼭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곤충들이 창틀 물구멍을 통해 드나든다고 하니, 설치해서 손해 볼 것도 없으니 일단 설치해보세요.

참고로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은 10p에 1000원이긴 한데 배달 주문을 하면 따로 택배비가 드니, 직접 다이소에 방문해서 살 게 아니라면 맨 위에 링크해 놓은 곳에서 주문하면 택배비가 없으니 저기서 주문하는 것이 나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