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스마트폰 조이스틱 리뷰

2019. 8. 24. 18:10후기&리뷰&소개/기타

반응형

2019.2.20 글


브롤스타즈를 플레이한 지도 대충 두 달쯤 됐습니다.

원래 전 이런 식의 조작을 하는 스마트폰 게임을 잘 하지 않는데, 그 이유가 조금만 오래 붙잡고 플레이해도 손에서 땀이 나는 바람에 플레이가 계속 어긋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브롤스타즈는 게임 자체가 워낙 재미있어서 오래 플레이하고 있네요.

여튼 브롤스타즈 플레이 중에도 조작이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다이소 1000원짜리 조이스틱이 좋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어디서 파는지 전화로 근처 지점들에 전부 문의해 봤는데, 재고가 있는 곳도 없고 앞으로 입고 예정도 없다고 하더군요.

https://smartstore.naver.com/fromthehand/products/4102322736

 

브롤스타즈 조이스틱 스마트폰 컨트롤러 게임패드 : 프롬더핸드

[프롬더핸드] 감각있는 여우들을 위한 패션,뷰티,잡화 종합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그래서 인터넷으로 조이스틱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택배 배달을 받았는데, 배달 품목 이름이 '가발'이더라고요? 그 덕분에 어머니가 택배 받아오시고선 이상한 눈길을 보내시더라고요.ㅎㅎ;;

 

2+1 투버튼 조이스틱

조이스틱은 투버튼 버전으로 구매했습니다. 원래 원버튼으로 사려고 했는데, 이미 품절됐기도 하고 후기를 보니 접착성이 불안하다기에 그냥 투버튼으로 구매했네요.

 

갤럭시 탭 S3 착용샷

조이스틱을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맨손으로 하는 것보다 플레이가 엄청나게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원버튼 조이스틱을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접착성이 좀 떨어지지만 싼 맛에 쓴다는 후기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투버튼으로 구매하니까 접착성과 관련한 불편함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아마 다이소 조이스틱도 원버튼형이라서 접착성 문제 때문에 더 이상 입고를 하지 않는 듯한데, 조금 비싸더라도 그냥 투버튼형으로 구매하는 게 나을 것 같네요.

또한 조이스틱 중에서 자석식이 스마트폰 불량을 일으킨다는 말을 들어서, 구매한 조이스틱이 자석식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컨트롤러가 자석이 아니라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네요.

스마트폰 조이스틱 고민하고 계신 분 있다면 링크한 제품 한번 살펴보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