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근처 피부과 - 삼성피부과산부인과 후기

2019. 8. 22. 15:28후기&리뷰&소개/기타

반응형

2019.2.10 글


겨울이기도 해서 점 빼러 근처 피부과 어디 있나 찾아보니, 숭실대입구역 근처에 피부과가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방문해보니, 병원이 여러 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3층이 피부과고 그 위층이 시술실이었습니다.

후기는, 피부과 선생님이 친절하셔서 사소한 의문점 같은 것들을 일일이 다 물어봐도 자세히 대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자잘 자잘 한 점 뺄 게 많아서 가격이 좀 부담스럽게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개수가 많으니까 하나하나가 아니라 전체를 합해서 가격을 매겨 주셔서 가격도 괜찮게 나온 것 같고요.

특히 얼굴에 좀 큰 점이 하나 있어서 그게 좀 걱정됐는데, 한 번에 제거할 수는 없었지만 흉터 안 남게 신경 써서 시술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 여러 번에 걸쳐 뺄 만큼 큰 점이 있다면 여기서 한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여담으로 상처에 바를 연고로 박테로신을 처방받았는데, 엄청 가려웠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은 상처가 낫는 중이고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뭔가 이상해서 보니 부작용 같더라고요. 마데카솔 같은 다른 연고들 사용하면서 한 번도 이런 부작용을 겪은 적이 없어서 부작용이라는 생각을 못 하는 바람에 빨리 눈치채지 못했지 뭐예요. 혹시 시술받고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있는 것 같다 싶으면 바로 의사선생님한테 상의해서 연고 다른 걸로 바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