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피드(추천인 코드:cu331o) 설치 후기

2020. 9. 2. 15:46IT/리뷰&소개

반응형

현재 캐시슬라이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캐슬 X 캐시피드 함께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원래 캐시슬라이드에서 적립된 캐시로 상품을 사려면 원래 가격의 1.5배 비용으로 상품을 구매해야 했는데, 지금 캐시피드 앱을 사용하면 시중 가격 그대로 상점 내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의 이벤트죠.

 

그래서 캐시피드를 앱을 설치했는데, 이벤트 공지에 써놓은 설명대로 캐시피드에 가입하면 캐시슬라이드에서 모은 적립금을 캐시피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뭐랄까, 저는 저 설명대로 기존 계정 로그인 창이 안 뜨더라고요.

 

그런데 그냥 구글 로그인을 하니까 전화번호 인증 후 자동으로 계정이 연동이 되더라고요. 아마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나 캐시피드나 둘 다 캐시슬라이드에서 운영하는 앱이다 보니, 계정 자동 연동이 되는 듯합니다.

 

하여튼 그렇게 문제없이 정상 가격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코로나 때문에 생활에 많이 제약을 받고 골치 아픈 점이 많은데, 이런 이벤트로 사람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되겠네요.

 

만약 캐시피드 사용하실 분 있다면, 설치하시는 김에 친구추천 추천인코드로 'cu331o' 입력 부탁드려요.

 

친구추천을 하면 추천받은 사람은 물론이고 추천한 사람도 500캐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시간당 적립횟수도 증가 혜택도 받고 캐시선물도 서로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캐시피드 앱에서 '친구추천' 페이지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친구추천 관련 기능을 이용하려면 다음 링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https://cashfeed.page.link/9vbEBZ3X7GJvbNJX7

 

캐시피드

너랑나랑 같이보면 500캐시 바로 적립! 보기만해도 캐시 적립! 심심할땐 캐시피드

cashfeed.page.link

앱을 설치하고 링크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친구추천이 되고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시간당 적립횟수랑 캐시선물 보내기 품앗이하고, 상품도 이벤트로 정상 가격에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