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2020년 7월 중간 결산

2020. 7. 19. 12:58게임/브롤스타즈

반응형

요즘 브롤스타즈는 밸런스나 트롤 문제 때문에 예전 같지 않긴 하지만, 여전히 꾸준히 플레이하고는 있습니다.

 

비비 파워 레벨 9 달성.

 

경험치 레벨 120 달성.

 

120 레벨 달성으로 마지막 프로필 아이콘을 해금해서 프로필 아이콘을 전부 모았습니다. 프로필 아이콘 더 만들어줘잉~

 

비비 랭크 20 달성.

 

팸 랭크 22 달성.

 

6월 30일 시즌 종료.

 

시즌이 종료되면 항상 특별 상품으로 상자들을 살 수 있지만, 보통 스킨을 사기 위해서 스타 포인트를 모으기 때문에 상자를 지르지는 않는데요, 간만에 마음이 동해서 질러봤습니다.

 

그랬더니 득템!

 

레온 가젯 '환영 영사기'. 전에는 환영이 무조건 한 방이었는데, 이제는 레온의 절반 정도의 체력을 갖게 되는 버프를 받아서 몸빵용으로도 유용해졌습니다.

 

브록 가젯 '로켓 스니커즈'. 추가 대미지에, 넉백에, 회피에, 지형 넘기까지, 이거 사기에요.

 

대형 상자에서는 평소처럼 아무것도 안 나왔지만, 메가 상자에서 좋은 가젯을 두 개나 얻었으니 나쁘지 않군요.

 

'웰컴 7월' 특별 상품.

 

나름 메가 상잔데, 이렇게 부실하게 뜨다니...

 

가끔 이렇게 퀘스트 여러 개가 겹치면 좋은데, 평소에는 퀘스트 내용이 제멋대로인지라 일일이 깨 줘야 하는 게 귀찮습니다.

 

'셰프마이크' 스킨이 아카이브로 이동한답니다.

 

저렇게 핀 크기를 작게 조정하고 구석에 박아놔도 화면을 가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 핀 안 쓰는 사람 입장에서는 핀을 아예 화면에서 보이지 않게 하는 옵션이 절실합니다.

 

경험치 레벨 121.

 

7월 7일 파워 플레이 리그 종료.

 

'로커 모티스' 스킨도 아카이브로 간답니다. 꽤 사고 싶은 스킨이긴 했지만, 모티스는 '전속력 돌진'을 얻기 전까지 플레이할 마음이 없는지라 걍 고이 보내드렸습니다.

 

타라 랭크 22.

 

7월 8일 서버 점검.

 

레온 랭크 20.

 

엘 프리모 스타 파워 '유성 러시'.

 

유성 러시가 '엘 푸에고'보다 확실히 좋기는 한데, 그동안 엘 푸에고만 다섯 달 가까이 써서 그런지 그거에 너무 익숙해져서 연습이 좀 필요하겠더라고요.

 

칼 랭크 22.

 

'시즌 팩!' 특별 상품. 시즌 오픈했다고 팔던데, 저는 이번에는 그냥 무료 패스 보석 모아서 브롤 패스 살 생각이어서 패스했네요.

 

팸 가젯 '파동 변조기'. 나쁘진 않지만 많이 좋지도 않음.

 

엠즈 파워 레벨 9.

 

엠즈 스타 파워나 가젯 없어도 참 좋아요. 있으면 많이 좋고요.

 

칼 스타 파워 '보호 피루엣'. 특수 공격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역시 '스피디 스로우'가 효율이 더 잘 나옵니다.

 

7월 챔피언십 챌린지는 11승 4패했습니다. 이번에는 팀 없이 혼자서 플레이했는데도 성적이 많이 좋았네요.

 

게일 랭크 10.

 

레온 랭크 21.

 

7월 13일 트로피 시즌 종료.

 

'터치다운 불' 스킨 마지막 찬스! 하지만 '바바리안 킹 불'이 있는데, 누가 이거 쓰나요.ㅎ

이렇게 브롤스타즈 7월 중간 결산 글이 끝났습니다. 원래 이제까지는 달마다 쓰는 결산 글을 한 번만 썼는데 왜 이번에는 중간 결산을 쓰냐에 대해 궁금한 분에게 답변해드리자면, 아무래도 한 달 치 내용을 모아 한 번에 쓰다 보니 하나의 글에 쓰는 내용의 양이 너무 많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는 결산 글을 두 번에 나눠 쓰는 포맷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반응형